자동차

안산 SM5 스마트키 잃어버림,화성 SM5 임프레션키 제작,군포 삼성 자동차 열쇠 복사,남양동 자동차 열쇠 복사,

안산열쇠센타 2018. 11. 5. 19:00
728x90

닛산 방식 SM5 스마트키 잃어버렸을 때~

안산 화성 군포 SM5 임프레션키 제작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안산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저녁이 되니 쌀쌀하네요. 건강에 유념하시고 휴식이 있는 평온한 저녁 보내시길 기대하면서 출장기를 시작합니다. 자동차 성능과 디자인이 진화하면서 도난에 대비하는 자동차 키 보안 등급도 날로 높아지고 있고요. 삼성 자동차 SM5 1세대는 리모컨 방식, 2세대는 닛산 방식 스마트키가 탑재되었고 3세대 르노 방식의 스마트 키에는 레이저키 기계식 열쇠가 적용되었습니다. 늘 공부해야 하고 새로운 장비를 준비하는데 등골이 휘는 느낌이네요. ㅎㅎㅎ

SM5 자동차 키 제작을 의뢰한 화성시 남양읍으로 출동했습니다.


신분 확인과 함께 운전석 도어 키 박스 상태를 사진으로 남기고요.


운전석 도어 키 박스를 공략해 SM5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합니다. 삼성 자동차 문이나 트렁크가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식으로 잠긴 차 문을 열어드리고요. 손상이나 흠집 없이 잠금 해제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4단계 8개의 정보로 시험용 차 키가 제작되었고요. 리모트키 일반 열쇠를 잃어버려 제작할 때는 4단계 10의 정보 판독이 필요합니다.


준비된 닛산 방식 스마트 키와 이모빌라이저 키이고요. 시험용 차 키 제작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모빌라이저 키를 다시 복제합니다.


닛산 방식 스마트키 코딩을 위해서 특수 작업이 필요하고요. 필요한 정보를 습득해냅니다.


스마트키 코딩 순서대로 이모빌라이저 키을 먼저 등록하고요.


KEY on 상태로 작동했습니다.


KEY on 상태의 계기판 모습이고요.


스마트키가 등록되었고 이모빌라이저 키 없이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이 작동했습니다.


닛산 방식 SM5 계기판이 화려하게 부활했고요. 같은 연식의 SM7 스마트 키도 같은 방법으로 복원됩니다.


안산이나 군포시 화성시 남양동 북양동에서 삼성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SM5, SM7 임프레션키, 뉴 아트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