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 고잔동 차 키 분실,카이런 자동차 열쇠,화성 쌍용 자동차 키 제작,리모컨 등록하기,

안산열쇠센타 2019. 2. 2. 19:23
728x90

쌍용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2006년식 카이런 분실 차 키 제작하기~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살다 보면 즐겁고 좋은 일만 있는 것이 아니네요. 희노애락~ 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요. 오늘은 쌍용 자동차 카이런 이모빌라이저 키를 분실했을 때 제작 과정 출장 기록을 올려봅니다. 같은 방식의 엑티언, 뉴 렉스턴, 로디우스를 비롯하여 폴딩키와 스마트키가 탑재된 신형 쌍용 자동차 키도 원스톱으로 복원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친구를 만나기 위해 안산을 방문했다가 자동차 키를 분실했다는 고객님께서 안산 열쇠 센타에 카이런 자동차 열쇠 제작을 부탁하셨고요.


단원구 고잔동 중앙 하이츠빌 지상 주차장으로 출동했습니다.


신분 확인과 함께 운전석 도어 키통을 공략해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읽어내는 과정이고요.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잠긴 차 문을 열 수 있고 흠집 없이 신속하게 잠금 해제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야간에 안산천 주변이라 바람막이가 없어 일단 춥고요. 손가락이 얼기 전에 정확한 자동차 키 모양을 확보해야 합니다. ㅎㅎㅎ


4단계 8개의 정보가 확보되었고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시험용 일반 차 키를 제작하고요. 시험용 차 키를 제작하는 것은 다른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니고 정보 판독을 잘 못해 고가의 순정 이모빌라이저 키를 못 쓰게 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서입니다.


시험용 차 키가 한 번에 작동하고요.


여닫는 방향으로 간섭 없이 작동하는 것으로 보아 키 모양 정보 판독과 열쇠 복제가 잘 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2006년식 차량이고요.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 옵션이 탑재되었습니다.


쌍용 카이런 순정 리모트 키이고요.


순정 이모빌라이저 키가 다시 복제되었습니다.


이모빌라이저 코딩 작업과 리모컨 주파수가 등록되었고요. 2006년식 카이런 계기판이 부활했습니다. 폴딩키가 필요하다면 현장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분실된 자동차 열쇠가 견인 없이 원스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중앙하이츠빌 가까운 곳에서 쌍용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카이런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생성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기술자를 안내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