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메가 트럭 차 문 잠겼을 때, 안산 화물차 잠긴문 열기, 화성 자동차 열쇠 출장, 반월공단 차 키 복사,

안산열쇠센타 2018. 10. 27. 15:42
728x90

메가 트럭 차 문이 잠겼을 때~

현대 메가 트럭 화물차 잠긴 문 열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안산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가을이 무르익어 가고 조석으로는 쌀쌀하네요. 환절기 건강에 유념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기대합니다. 주말을 맞아 단풍 구경이나 나들이 가실 때는 현관문 단속 잘하시고요. 차량을 이용할 때는 여분의 자동차 키도 준비해 실수로 차 문이 잠기거나 예상치 않게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를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현대 자동차 메가 트럭 차 문이 잠겼을 때 잠금 해제하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차량 제조사 차종 불문 같은 방법으로 흠집 없이 잠긴 차 문을 열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짐을 싣다가 자동차 문이 잠겨버렸다는 단원구 원시동 반월공단으로 출동했습니다.


경비실을 통과한 공장 안이라 신분 확인은 가름하고요. 키 속통을 회전 시킬 수 있는 텐션 렌치가 장착되었습니다.


잠긴 자동차 문을 여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지만, 자동차 열쇠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은 원리로 잠긴 차 문이 열리기 때문에 차량에 흠집이나 손상이 발생하지 않고 신속하게 잠금 해제되는 것이 자랑이고요. 키통 내부 부속(핀)이 자동차 열쇠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쉬어 라인)에 정렬되었고 키 속통(마개)이 회전을 시작했습니다. 메가 트럭 화물차 키를 분실했을 때도 위와 같은 상태에서 자동차 열쇠 모양을 판독해 제작하고요.


조금 더 회전 응력을 가하자 현대 메가 트럭 잠긴 차 문이 열렸습니다.


대형 트럭도 오토매틱에 합류했네요.


따끈따끈한 2018년식 차량이고 이그니션에 키를 꽂아 놓은 상태에서 차 문이 잠겨버렸습니다. 최근에 메가 트럭 잠금 해제에서 볼 수 있는 현상이고요. 원인은 저도 모르겠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대형 화물차 잠긴 문이 시원하게 열렸고요.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단원구 원시동 반월공단에서 현대 화물차 문이 잠겨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현대 메가 트럭 차 문이 잠겼거나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잠금 해제 제작 복사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생성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