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차키분실,싼타페자동차열쇠제작,화성자동차키복사,본오동열쇠집,

안산열쇠센타 2019. 1. 22. 14:33
728x90

싼타페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제작 과정~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바람과 함께 미세먼지는 사라졌는데 추워지네요. 건강에 유념하시고 따뜻한 저녁 보내시길 기대합니다. 자동차 키 분실에 대비하는 것은 미리 예비키를 복제해두는 것이고요. 오늘은 현대 자동차 싼타페 차 키를 분실했을 때 제작 과정을 살펴봅니다.

싼타페 자동차 열쇠 제작을 의뢰한 상록수 본오동으로 출동했고요.


자동차 키 분실로 상담했던 전화번호와 주차알림판이 일치하는 것으로 신분 확인을 가름합니다.


연식이 있는 차량이라 조수석 도어 키 박스를 공략해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읽어내고요.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잠긴 차 문을 열 수 있고 흠집 없이 신속하게 잠금 해제되는 것이 자랑이라면 자랑입니다.


확보한 4단계 8개의 바탕으로 싼타페 분실 차 키가 제작 복원되었고요.


제작된 차 키로 잠긴 차 문이 열렸고 도난 경보기가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보아 리모컨은 사용하지 않았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2004년식 차량이고요.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도 원본 자동차 열쇠처럼 작동하고요. 이번에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린 싼타페 차량에는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는 탑재되지 않은 것으로 보아 2004년 전반기 차량으로 생각됩니다.


싼타페 계기판이 시원하게 부활했고요.


고객님께서 직접 복원된 자동차 열쇠 작동 여부를 확인하십니다.


리모컨 등록과 추가 열쇠 복제도 부탁하셔 현장에서 추가 복제 등록했고요. 자동차 열쇠를 몽땅 분실했다면 제작 현장에서 추가 복제하는 것이 비용과 시간이 절약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싼타페 분실 차 키가 견인 없이 원스톱으로 제작되었고요.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현대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싼타페 자동차 키 리모컨을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생성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기술자를 안내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