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렉스턴 자동차 키 분실했어요,안산 쌍용 자동차 열쇠 제작,화성 자동차 키 복사,군포 차 키 출장 복제,

안산열쇠센타 2018. 11. 1. 17:50
728x90

 쌍용 렉스턴 자동차 열쇠 분실했을 때~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안산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만추~ 가을이 깊어가네요. 더 늦기 전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주말을 맞아 차량을 이용할 때는 여분의 자동차 열쇠도 준비해 즐거운 시간에 차 문이 잠기거나 자동차 키를 잃어버려 시간 낭비 비용 지출을 미리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쌍용 자동차 그랜드 렉스턴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제작 과정을 살펴볼게요.

야간에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려 꼼짝할 수가 없다는 고객님 부탁으로 화성시 매송면으로 출동했고 시골 마당이라 신분 확인 과정을 생략하고 운전석 도어 키 박스를 들여다보고 렉스턴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합니다. 물론 자동차 안에 차 키가 있는데 차 문이 잠겨버렸을 때도 위와 같은 방식으로 잠긴 차 문을 열 수 있고요. 손상 없이 신속하게 잠금 해제되는 것이 자랑입니다.


4단계 8개의 정보가 확보되었고요.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렉스턴 자동차 열쇠를 제작합니다. 위와 같이 전용 조각기를 이용해 분실된 자동차 열쇠를 가공하면 원본과 흡사한 자동차 열쇠가 복제되고 작동 또한, 원본 차 키 못지않게 부드럽고요.


제작된 렉스턴 자동차 열쇠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여닫는 방향으로 간섭없이 회전하는 것으로 보아 키 모양 정보 판독과 열쇠 복사가 잘 된 것으로 판단되고요.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도 원본 자동차 열쇠처럼 작동하고 이번에 자동차 키를 분실한 렉스턴 차량에는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가 탑재되지 않아 일반 차 키가 제작되는 것으로 시동을 걸어 차량을 운행할 수 있습니다.


쌍용 렉스턴 계기판이 부활했고요.


외진 곳이라 자동차가 없으면 꼼짝할 수가 없다는 고객님 여분의 자동차 키 복제도 부탁하셨고 추가 복제합니다.


쌍둥이로 복제되었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분실된 렉스턴 자동차 열쇠가 견인 없이 원스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안산이나 군포시 화성시 매송면에서 쌍용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쌍용 렉스턴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