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 BMW 차 문 잠겼을 때,화성 남양동 차 키 출장, 군포 수입차 잠긴문 열기,잠긴 외제 차 문 따주는 곳,

안산열쇠센타 2018. 10. 25. 19:23
728x90

BMW 320i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

BMW 트렁크에 키를 넣고 닫아버렸을 때~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안산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가을이 무르익어가네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기대하고 주말을 맞아 나들이 가실 때는 문단속 잘하시고 차량을 이용할 때는 여분의 비상 키도 준비해 자동차 열쇠 사고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BMW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 손상 없이 잠금 해제하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벤츠를 비롯하여 다양한 외제 차 잠긴 문을 같은 방법으로 개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야간에 짐을 싣다가 트렁크에 자동차 키를 넣고 닫아버렸다는 고객님 부탁으로 화성시 남양동으로 출동했고요.


회전 응력을 가할 수 있는 텐션 렌치가 장착되었습니다. 잠긴 차 문을 여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지만, 운전석 도어 키통을 자동차 열쇠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은 원리로 잠금 해제되기 때문에 차량에 흠집이나 손상이 발생하는 않는다는 것이 자랑이고요.


키 박스 내부 부속을 자동차 열쇠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에 정렬시키고 키 속통(마개)이 회전을 시작했습니다.


조금 더 응력을 가하자 자동차 열쇠로 작동했을 때와 같은 기계음이 들리고요.


BMW320i 잠긴 차 문이 열립니다.


중요한 것은 트렁크에 자동차 키가 있다는 것이고요. BMW 외제 차의 특징이 있다면 연식과 차종에 따라 트렁크에 키통이 유무가 중요하고 앞문을 열었을 때 트렁크가 개방되는 차량과 열리지 않는 차종이 있습니다.


다행히 뒷좌석을 통해 트렁크가 개방되었고요. 뒷좌석을 떼어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BMW 잠긴 차 문이 열렸고요. 안산이나 군포시, 화성시 남양동에서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BMW 외제 차 문이 잠겼거나 트렁크에 자동차 키를 넣고 잠겨버렸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잠금 해제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