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만 트럭 차 문 잠겼을 때,화성 비봉 화물차 문 열기,안산 잠긴 차 문 열어주는 곳, 군포 차 문 따주는 곳,

안산열쇠센타 2018. 8. 29. 19:01
728x90

MAN 트럭 차 문이 잠겼을 때~

수입 화물차 잠긴 문 손상 없이 열기~

자동차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 방문을 환영합니다. 더위도 한풀 꺾인 느낌이네요. 출동을 나가는데 훨씬 부드럽습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기대하며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주말을 맞아 차량을 이용해 여행을 떠날 때는 여분의 자동차 열쇠도 준비해 차 문이 잠기거나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를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수입 화물차 만 트럭 차 문이 잠겼을 때 손상 없이 잠금 해제되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만 트럭 차 문이 잠겨버렸다는 고객님이 계시는 화성시 비봉면으로 출동했습니다.


그냥 드라이버를 이용해 잠긴 차 문을 여는 것이 아니고요. 키통 내부 부속을 해정 기술을 이용해 자동차 열쇠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 쉬어 라인에 정렬시켰고 텐션 렌치 응력으로는 회전시키기가 어렵습니다.


드라이버를 사용할 때는 키통 내부 부속(핀)이 상하지 않고 키캡도 찌그러지지 않는 위치 선택이 중요고요. 만 화물차 키를 분실했을 때도 위와 같은 상태에서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해 제작합니다.


만 트럭 잠긴 차 문이 열렸고요. 고객님의 칭찬 소리가 들립니다. ㅎㅎㅎ


고객님께서 화물차 열쇠를 확보하셨고요.


야간이라 공구 분실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시동 소리가 요란하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만 트럭 수입 화물차 잠긴문이 손상 없이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안산이나 군포시 화성시 비봉면에서 외제 차 문이 잠겼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만 트럭 수입 화물차 문이 잠겼거나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검색하거나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잠금 해제되고 제작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