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봉고3 차 키 잃어버렸을 때,안산 원시동 차 키 분실,화성 화물차 열쇠 복사,반월공단 자동차 열쇠 제작,

안산열쇠센타 2018. 9. 7. 17:28
728x90

기아 봉고 3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자동차 키 분실 현장으로 출동해 제작 복사하기~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 방문을 환영합니다. 그치지 않을 것 같던 더위도 한풀 꺾였네요. 이번 주도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기대하며 오늘 출장 기록을 올려봅니다.

단원구 원시동 반월공단으로 출동했고요. 화물차 키를 잃어버려 퇴근을 못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고객님의 즐거운 퇴근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서둘러 신분부터 확인하고요.


운전석 도어 키 박스를 공략해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확보했습니다.


키통 안쪽의 정보가 정확하지 않아 주유구 키통을 공략해 추가 정보를 확보하고요.


4단계 8개의 정보가 습득되었고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봉고 3 자동차 열쇠를 제작 복제합니다.


제작된 열쇠를 주유구부터 확인하고요.


부드럽게 회전하고 주유구가 열렸습니다.


도어 키 박스 작동 여부도 확인하고요.


개폐 양방향으로 간섭 없이 회전하는 것으로 보아 키 모양 정보 판독과 열쇠 각인이 잘 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2014년식 차량이고요.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는 적용되지 않아 기계식 열쇠가 제작되는 것으로 시동이 걸립니다. 다만 리모컨이나 폴딩 키가 필요하다면 현장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요. 이모빌라이저 키도 현장에서 원스톱으로 제작 등록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시동을 확인하셨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2014년식 봉고 3 화물차 키가 견인 없이 제작 복제되었습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단원구 원시동 반월공단에서 기아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봉고 3 포터 2 화물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