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볼보 잠긴 차 문 열기, 안산 수입차 문 열어주는 곳, 화성 외제차 문 잠겼을 때, 군포 자동차 열쇠 출장,

안산열쇠센타 2018. 8. 19. 18:08
728x90

-볼보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 해결 과정-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점 방문을 환영합니다. 더위가 꺾일 줄 모르네요. 물도 마셔보고 다리 밑 그늘에도 숨어봐도 뾰쪽한 방법이 없습니다. 더위를 피해 피서를 떠날 때는 문단속 잘하시고 자동차를 이용할 때는 여분의 비상 키도 준비해 즐거운 여행길에서 차 키 분실이나 차 문이 잠기는 사고로 시간 낭비 비용 지출을 예방하시길 바라고요. 오늘은 수입 자동차 볼보 차 문이 잠겼을 때 흠집 없이 열리는 과정을 살펴봅니다.


야간에 시동이 걸린 채로 차 문이 잠겨버렸다는 고객님 의뢰로 단원구 고잔동으로 출동했고요.


편의점에서 담배를 사오고 보니 차 문이 열리지 않았다고 말씀하십니다.


잠긴 차 문을 여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지만, 운전석 도어 키통을 공략해 자동차 열쇠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은 방법으로 잠긴 차 문을 열고요. 차량에 흠집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자랑입니다.


볼보 차 문이 열리는 방향을 시계방향 트렁크 쪽이고요.


볼보 잠긴 차 문이 시원하게 열렸습니다.


수입차가 잠기는 원인을 물어보시는데 정확하게 말씀드리긴 어렵고요. 여러 가지 원인 중에 고장이 아니라면 리모컨 주파수 교란이 아닌가 추측할 따름입니다.


차 문이 열리자 고객님 얼굴에 미소가 번지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볼보 외제 차 잠긴 문이 손상 없이 열렸고 벤츠를 비롯하여 아우디, 폭스바겐, 링컨, 렉서스, 미쓰비시 등등 모든 수입차 잠긴 문이 키통을 공략해 잠금 해제됩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서 수입차 문이 잠겼거나 트렁크에 자동차 열쇠를 넣고 닫아버렸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볼보 수입차 키를 분실했거나 차 안에 키를 넣고 잠겨버렸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제작 개방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