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아반떼 MD 자동차 키 분실,안산 스마트 키 제작,화성 폴딩 키 복사,군포 자동차 열쇠 출장,상록수역차 키 복제,

안산열쇠센타 2018. 9. 12. 16:32
728x90

2010년식 아반떼 MD 자동차 키 잃어버렸을 때~

아반떼 MD 스마트 키 제작 복사하기~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방문을 환영합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시원한 기운이 있지만, 한낮 더위는 여전하네요. 환절기 건강에 유념하시고 메르스가 발생했다고 하니 개인 위생에도 신경써야겠습니다. 오늘은 현대 자동차 아반떼 MD 스마트 키를 잃어버렸을 분실 현장에서 견인 없이 제작 복원하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폴딩 키를 잃어버렸을 때도 같은 방식으로 제작 복원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떼 MD 자동차 키를 분실한 고객님께서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셨고요. 안산 열쇠 센타 매장과 상록수역에서 가까운 상록구 본오동 주공 아파트로 출동했습니다.


동차 키 분실로 상담했던 전화번호와 주차일림판이 일치하는것으로 신분 확인을 가름하고요. 헛~ 야구공이 맞은 줄~ ㅎㅎㅎ 기발합니다.


더위와 햇볕을 피해 키통 내부를 들여다보기 위한 임시 방편이고요. 제법 제구실을 합니다.


운전석 도어 키 박스를 공략해 아반떼 MD 자동차 열쇠 모양을 정보를 판독하는 과정이고요. 자동차 문이 잠겨버렸을 때도 위와 같은 방식으로 잠긴 차 문을 열 수 있고 신속하고 손상 없이 잠금 해제되는 것이 자랑이라면 자랑이고 기술입니다.


5단계 8개의 정보가 확보되었고요. 전용 조각기를 이용해 일반 열쇠를 제작 복사합니다. 폴딩 키 스마트 키 제작 시 공통작업이고요.


시험용 차 키 제작으로 잠긴 차 문이 열렸고요. 2010년식 차량입니다.


고객님 두 개의 스마트 키 제작 복제를 부탁하셨고요. 모비스 순정 MD 스마트 키이고 아반떼 HD와 아반떼 AD 차량과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시험용 차 키 제작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반떼 MD 스마트 비상 키를 다시 복제하고요. 제조사 구분 없이 스마트 키를 잃어버려 제작 복원할 때는 반드시 비상 키를 제작 보관해 차량 배터리 방전이나 스마트 키가 작동하지 않을 때를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한 개 남은 스마트 비상 키를 다시 복제하고요.


진단기를 이용해 스마트 이모빌라이저 보안 코드를 등록합니다.


2010년식 아반떼 MD 계기판이 화려하게 부활했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2010년식 아반떼 MD 스마트 키가 분실 현장에서 견인 없이 키통 교체 없이 제작 복원되었고요. 폴딩 키 역시 같은 방식으로 제작됩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상록수 본오동에서 현대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아반떼 MD 폴딩 키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제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