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 마티즈 자동차 열쇠 분실, 화성 대우 자동차 키 제작, 안산 본오동 열쇠 출장, 마티즈 도난 경보 해제,

안산열쇠센타 2018. 8. 20. 19:13
728x90

대우 마티즈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견인 없이 차 키 분실 현장에서 제작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점 방문을 환영합니다. 폭염에 건강에 유념하시고요. 피서를 떠날 때는 집안 문단속 잘하시고 차량을 이용할 때는 여분의 자동차 키도 준비해 차 키 분실이나 차 문이 잠기는 사고에 대비하시길 권장합니다. 만약 비상 키를 준비하지 못한 상황에서 자동차 키 열쇠를 잃어버렸다면 당황하지 말고 자동차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요. 오늘은 대우 자동차 마티즈, 쉐보레 스파크 분실 차 키 제작 과정을 살펴봅니다.

마티즈 자동차 열쇠 제작을 의뢰한 상록구 본오동으로 출동했고요.


자동차 열쇠 분실로 상담했던 전화번호와 주차알림판이 일치하는 것으로 중요한 신분 확인 과정을 가름합니다.


연식이 있는 마티즈 차량이라 마모가 덜한 조수석 도어 키 박스를 공략해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하는 과정이고요. 구형 차량에는 키 박스가 많아 잠긴 차 문을 잠금 해제하거나 분실 차 키를 제작하는 기술자 입장에서는 마음이 푸짐합니다. ㅎㅎㅎ


소형차라고 해서 보안 등급이 낮은 것도 아니고요. 일반 차량과 같이 4단계 8개의 정보가 습득되었고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자동차 열쇠를 각인합니다. 위와 같이 전용 조각기를 이용해 분실된 자동차 열쇠를 제작하거나 복사하면 원본과 흡사한 자동차 열쇠가 생산되고 작동 또한, 부드럽고요.


마티즈 자동차 키가 복원되었습니다.


작동 여부를 확인해봐야겠죠?


긴장과 기대가 교차하고요.


개폐 양방향으로 간섭 없이 작동하는 것으로 보아 키 모양 정보 판독과 열쇠 가공이 완벽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마티즈 분실 자동차 열쇠가 견인 없이 키통 교체 없이 분실 현장에서 제작되었습니다. 화성이나 군포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대우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마티즈 스파크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생성되고요. 해당 지역으로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기술자를 안내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