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 YF 쏘나타 차 키 잃어버림,화성 YF 폴딩 키 제작,군포 쏘나타 스마트 키 복사,

안산열쇠센타 2018. 8. 21. 17:46
728x90

YF 쏘나타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사용이 편리한 폴딩 키로 제작 복사하기~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메이커 닷컴 안산점 방문을 환영합니다. 아직 매미 울음소리가 요란하네요. 이 또한, 지나가고 귀뚜라미 노랫소리가 들려오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YF 쏘나타 자동차 열쇠 제작을 의뢰한 단원구 고잔동으로 출동했고요.


자동차 키 제작을 상담했던 전화번호와 주차알림판이 일치하는 것으로 신분 확인을 가름합니다.


YF 쏘나타 키 시스템 특성상 좌우로 살짝 회전시켜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하는 과정이고요.


4단계 12개의 정보가 확보되었고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시험용 자동차 열쇠를 각인합니다.


판독한 정보대로 복제되었는지 확인하고요.


도어 키 박스에서 부드럽게 회전하자 잠긴 차 문이 열리고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도 마치 원본 열쇠처럼 작동합니다.


두 개의 YF 쏘나타 열쇠가 제작 복제되었고요.


고객님 폴딩 키로 제작도 부탁하셨습니다.


일반 열쇠 제작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모비스 순정 PIC를 다시 복제하는 과정이고요.


이번에 자동차 키를 잃어버린 YF 쏘나타 차량에는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가 적용되지 않아 폴딩 키와 일반 열쇠로 시동을 걸어 차량을 운행 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 주파수가 등록되었고요.


신형 YF 쏘나타 계기판이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복원된 자동차 열쇠 작동을 확인하셨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YF 쏘나타 분실 차 키가 견인 없이 폴딩 키로 제작 복원되었습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서 현대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YF 쏘나타 폴딩 키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원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