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 아반떼XD 차 키 분실했을 때, 화성 자동차 열쇠 제작, 군포 자동차 키 복사, 월피동 차 키 만들어주는 곳,

안산열쇠센타 2018. 8. 18. 16:09
728x90

아반떼XD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자동차 키 분실 현장으로 출동해 제작 복사하기~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더워도 주말이네요. 시원하고 휴식이 있는 주말 보내시길 기대하면서 오늘 출장기를 시작합니다.



 아반떼XD 자동차 열쇠 제작을 의뢰한 상록구 월피동으로 출동했고요. 운전석 도어 키통 내부를 공략해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합니다. 더위를 피하고 키 박스를 들여다 볼때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임시방편 그늘막을 만들어봤고요. 제법 제구실을 합니다. ㅎㅎㅎ




 뭐 요즘 더위에 정신이 없어 자동차 열쇠 각인 과정을 사진으로 담아오지 못한 아쉬움은 있지만, 아반떼 XD 자동차 열쇠가 복원되었고요.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폐 양방향으로 간섭 없이 부드럽게 회전하는 것으로 보아 키 모양 정보 판독과 열쇠 가공이 잘 된 것으로 판단되고요.




 제작된 열쇠로 잠긴 차 문이 열리고 2002년식 차량입니다.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도 원본 열쇠처럼 작동하고요.


한일 월드컵과 갑장인 아반떼XD 계기판이 부활했습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에서 현대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점과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아반떼 XD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제작 복사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