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BMW 잠긴 차 문 열기, 안산 수입차 키 출동, 화성 외제 차 문 열어주는 곳, 군포 수입차 문 잠겼을 때,

안산열쇠센타 2018. 8. 14. 19:30
728x90

BMW 535i 차 문 잠겼을 때~

안산 화성 군포 수입차 잠긴 문 열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점 방문을 환영합니다. 온종일 에어컨에 선풍기까지 동원해도 더위는 이길 수가 없네요. 따로 방법이 없고 세월이 약이란 노랫말이 생각날 따름입니다. ㅎㅎㅎ 아무쪼록 더위에 현명하게 대처하시고요. 더위를 피해 여행을 떠날 때는 집안 문단속 잘하시고 차량을 이용할 때는 여분의 자동차 열쇠도 준비해 즐거운 피서길에 자동차 키를 분실 사고로 시간 낭비 비용 지출을 미리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bmw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 신속하게 흠집 없이 잠긴 차 문이 열리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벤츠를 비롯하여 렉서스 아우디 폭스바겐 등등 다양한 외제 차 잠긴 문이 같은 방식으로 잠금 해제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비엠더블유 잠금 해제를 요청한 화성시 남양동으로 출동했고요.


연식은 알 수 없으나 차량 관리가 잘 된 깔끔한 BMW 수입 차량이고 외제 차 작업을 할 때마다 조심스럽습니다.


신형 BMW 운전석 도어 키 박스 위치가 캐치 안쪽 깊이 위치해 있어 공략하기가 쉽지 않고요. 차 문이 여는 방법은 전문 공구와 기술을 이용해 자동차 열쇠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은 방법으로 잠긴 차 문을 잠금 해제합니다. 키통 내부 핀이 자동차 키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에 정렬시켰고 키 속통 마개가 회전을 시작했습니다.


BMW 535i 차 문이 열리는 키 회전 방향을 반시계방향 본닛 쪽이고요. 조금 더 응력을 가하자 잠긴 차 문이 시원하게 열립니다. 고객님의 탄성과 손뼉 소리가 들리고요. 만약 트렁크에 자동차 열쇠를 넣고 닫아버렸다면 연식과 차종에 따라 자동차 키를 제작해 잠긴 트렁크를 열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bmw 잠긴 차 문이 신속하게 흠집 없이 개방되었고요. 안산이나 군포시 화성시 남양읍 남양동에서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bmw 외제 차 문이 잠겼거나 트렁크에 자동차 열쇠를 넣고 닫아버렸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도움받을 수 있고 잠금 해제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생성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전문가를 안내합니다.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