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화성 송산 그린시티 차 키 분실, 그랜드 스타렉스 자동차 열쇠 제작, 안산 자동차 키 잃어버렸을 때,

안산열쇠센타 2018. 8. 12. 20:11
728x90

그랜드 스타렉스 분실 차 키 제작 복원 과정~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안산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더위에 잘 견디고 계시는지요? 만나는 사람들마다 더워서 못 살겠다고 하시는데 날씨를 어떻게 조절할 수도 없고 지혜롭게 대처해야겠습니다. 피서철을 맞아 피서를 떠날 때는 문단속 잘하시고 차량을 이용할 때는 여분의 자동차 키도 준비해 피서지에서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리거나 차 문 트렁크가 잠기는 것에 대비하시길 권장하고요. 혹시 비상 키를 준비하지 못하고 차 문이 잠기거나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현대 자동차 그랜드 스타렉스 분실 차 키 제작 과정을 살펴볼게요.

건설 공사가 한 창인 화성 송산 그린시티 아파트 공사 현장으로 출동했고 정말 덥습니다.


공사 관계 차량 출입이 자유롭지 못해 100여 미터 거리를 왔다 갔다 고생했네요. 하긴 온 종일 현장에서 고생하는 분들에 비하면 조족지혈입니다.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 판독과 각인 복제 과정은 사진으로 담지 못한 아쉬움은 있지만,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폐 양방향으로 한 번에 작동하고요.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도 마치 원본 자동차 키처럼 회전합니다.


이번에 자동차 키를 잃어버린 그랜드 스타렉스 차량은 2016년식으로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가 적용되지 않아 기계식 열쇠가 제작 복원되는 것으로 계기판이 살아났고요. 폴딩 키가 필요하다면 현장에서 바로 복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모빌라이저 키도 견인 없이 원스톱으로 제작 복원되고요. 신형 그랜드 스타렉스 스마트 키도 제작 가능합니다.


고객님 리모컨 키를 더 찾아보겠다고 말씀하셨고요.


여분의 비상 키 복제도 부탁하셔서 쌍둥이로 복제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2016년식 그랜드 스타렉스 분실 차 키가 현장에서 바로 제작 복제되었고요. 안산이나 군포시 화성시 송산 그린시티 공사 현장에서 현대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그랜드 스타렉스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제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