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스카니아차문열어주는곳,안산수입차문잠겼을때,화성외제화물차키출장,군포트럭차문잠김,

안산열쇠센타 2018. 8. 8. 15:06
728x90

스카니아 탱크로리 차 문이 잠겼을 때~

화성 안산 군포 수입 화물차 문 열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점 방문을 환영합니다. 찜통을 넘어 불볕더위가 계속되네요. 건강에 유념하시고 이번 주도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기대합니다. 오늘은 스카니아 수입 화물차 문이 잠겼을 때 흠집 없이 열리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볼보를 비롯하여 모든 외제 화물차 문이 잠겼을 때 같은 방식으로 잠금 해제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스카니아 탱크로리 자동차 열쇠가 차 안에 있는데 차 문이 잠겨버렸다는 고객님 부탁으로 화성시 남양동 OO 쥬유소로 출동했고요.


직접 해결해 보려고 했던 사다리가 보입니다.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 차 문을 열 수 있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지만, 철사로 유리 틈을 공략한다든가 에어백을 이용해 강제로 차 문을 벌리는 방법을 이용해 차 문이 열린다고 해도 흠집이 발생할 수 있고요. 차칫 시동이 걸려있는 상태에서 유리 틈을 쑤시다가 에어백이 터질 수도 있으니 삼가야겠습니다.


회전 응력을 가할 수 있는 텐션 렌치가 장착되었고요. 스카니아 수입 화물차 문이 열리는 키 회전 방향을 반시계방향 본닛 쪽입니다.


키통 내부 부속(핀)을 자동차 열쇠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쉬어라인)에 정렬시켰고 키 속통(마개)이 회전을 시작했고요. 긴장과 기대가 교차하는 짜릿한 순간입니다.


스카니아 외제 트럭 차 문이 시원하게 열렸고요. 고객님 얼굴에 미소가 번집니다. 스카니아 화물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도 위와 같은 상황에서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확보해 제작 복사할 수 있고요. 자동차 키 분실 현장에서 원스톱으로 해결됩니다.


원상 복귀~


고객님께서 스카니아 자동차 키를 확보하시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스카니아 잠긴 차 문이 신속하게 흠집 없이 개방되었습니다. 안산이나 군포시 화성시 남양동에서 수입 화물차 문이 잠겼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잠금 해제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스카니아 탱크로리 외제 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원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생성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