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카이런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안산 쌍용 자동차 키 제작, 화성 자동차 키 분실, 카이런 폴딩 키 개조,

안산열쇠센타 2018. 8. 1. 17:54
728x90

카이런 자동차 열쇠를 분실했을 때~

안산 화성 군포 쌍용 이모빌라이저 키 제작 복사하기~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점 방문을 환영합니다. 더위가 아니라 타는 느낌이네요. 폭염에 건강 잘 챙기시고요. 피서철을 맞아 피서를 떠날 때는 현관문 단속 잘하시고 여분의 자동차 키도 준비해 즐거운 여행길에서 자동차 문이 잠기거나 차 키를 분실했을 때를 대비하시길 권장합니다. 뭐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다고 해서 당황하거나 큰 걱정하실 필요는 없고요. 지금은 전문가 시대이고 연식 차종에 상관없이 분실 현장으로 출동해 제작해주는 키메이커 닷컴이 있고 폴딩 키 스마트 키도 원스톱 복원됩니다. 그럼 오늘은 쌍용 자동차 카이런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제작 복원 과정을 살펴볼게요.

화성시 발안읍으로 출동했고 고객님 신분증을 들고 미리 마중 나와 계십니다. 조수석 도어 키 박스를 공략해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하는 과정이고요.


4단계 8개의 정보가 확보되었고 밀링 머신 방식으로 카이런 시험용 자동차 열쇠를 각인합니다. 여기서 시험용 자동차 열쇠라고 하는 것은 카이런을 비롯하여 액티언 뉴 렉스턴 로디우스(일부 차량) 등에는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가 탑재되어 일반 자동차 열쇠로는 시동을 걸 수 없다는 것이고요. 이모빌라이저 보안코드와 리모컨 주파수가 등록되어야 합니다. 2010년 이후 생산된 신형 폴딩 키 스마트 키도 분실 현장에서 원스톱으로 복원되고요.


시험용 자동차 키가 운 좋게 한 번에 작동합니다.


시험용 차 키 제작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쌍용 자동차 순정 리모트 키 쇠 부분을 다시 복제하고요.


조립된 이모빌라이저 리모컨 키와 일반 차 키의 비교입니다. 왼쪽의 일반 자동차 열쇠로는 차 문은 열 수 있지만, 시동을 걸어 차량을 운행할 수 없고요.


 작동 여부를 다시 확인합니다.



예상대로 개폐 양방향으로 부드럽게 회전하고요.


2007년식 차량입니다.


시동 점화 장치에서도 원본 열쇠처럼 작동하고요.


이모빌라이저 코딩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15초의 시간이 필요하고요. 쉐보레 자동차 이모빌라이저 삭제 등록 12분에 비하면 조족지혈이고요.ㅎㅎㅎ


2007년식 쌍용 카이런 계기판이 부활했습니다.


화성시 발안 읍 내부 풍경이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카이런 이모빌라이저 키가 견인 없이 제작 복원되었습니다. 안산이나 화성시 발안읍에서 쌍용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카이런 이모빌라이저 리모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원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