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열쇠작업

현관 키를 분실했을 때, 안산 본오동 현관문 열기,화성 현관 열쇠 출장,

안산열쇠센타 2016. 12. 21. 16:40
728x90

현관문 열쇠를 분실했거나 잃어버렸을 때~

안산시, 화성시 현관문 열어주는 곳~

대한민국 자동차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국가 공인 열쇠 1급 블로그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겨울비가 내리네요.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디지털 도어록이 대중화되었지만, 아직도 기계식 열쇠는 여전히 존재하고요. 오늘은 현관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해결 과정을 살펴봅니다.

집을 비울 때 열쇠를 챙기지 못했는데 남편분께서 문을 잠그고 출근해 버렸다는 고객님께서 안산 열쇠 센타에 현관문(패션문)을 열어달라고 부탁하셨고요.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상록 중학교 근처로 출동해 현관 대문을 열어드렸습니다. 마침 여분의 비상 키와 신분증을 챙겨나오다가 찰칵~ 자동차 키를 잃어버렸거나 현관 열쇠를 분실해 작업할 때는 신분 확인이 우선이고요.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셔야 합니다.

 

기계식 잠금장치의 키통을 공략할 때는 키 속통(마개)을 회전시킬 수 있는 텐션이라는 도구가 필요하고요. 키 구멍에 맞는 다양한 꺾쇠가 존재합니다. 또한, 키통 내부의 핀이라는 부속을 열쇠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 정렬할 수 있는 픽이라는 날카로운 도구도 필요하고요. 기술자 마다의 픽킹이라는 기술을 구사할 수 있는 공구가 있습니다.

 

키통 내부의 볼핀이 원래의 열쇠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쉬어라인)에 도달했고 키 속통(마개)이 회전을 시작했습니다.

 

잠금장치에 이상이 없고 열쇠 회전 방향이 정확하다면 현관문이 열릴 것이고요.

 

현관문이 시원하게 열렸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열쇠가 없이 문을 닫는 것으로 문이 잠기는 스타일의 열쇠이고요. 집 안에서 차임벨이나 비디오폰으로 방문객을 확인한 후 문을 열어줄 수 있는 대문 개폐기라는 제품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현관문이 손상 없이 열렸고요.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화성이나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현관문이 잠겼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현관 키를 분실했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