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열쇠작업

상가유리문열쇠,안산본오동,출장열쇠집,강화유리문키시공,

안산열쇠센타 2018. 2. 20. 11:32
728x90

상가 유리문 열쇠가 고장 났을 때~

강화 도어 보조 열쇠가 안 돌아갈 때~

안산 화성시 유리문 보조 키 교체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 방문을 환영합니다. 동장군이 쉽게 물러가지 않네요. 그래도 집 안에만 있을 수 없겠죠? 외출할 때는 단단히 챙겨 입으시고 차량을 운행할 때는 여분의 비상 키도 준비에 추위에 자동차 열쇠 사고로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대비하시길 권장합니다.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이지만, 여러 가지 잠금장치와 보안 시스템등 다양한 열쇠를 다루고요. 오늘은 상가 유리문 보조 열쇠가 작동하지 않을 때 교체 과정을 살펴봅니다.

열쇠 작동이 어렵다는 고객님 의뢰로 상록구 본오동 신안 아파트 상가 지역으로 출동했고요.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내부 부속이 마모된 것으로 판단되고요. 마모된 이유는 사용 기간도 있겠지만, 문을 개폐할 때 기계와 문틀 구멍이 정확하지 않은 상태에서 간섭을 받는데 무리하게 키를 작동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수리 불가로 판단되고요.

 

교체를 위해 기존 기계를 떼어냅니다. 여기서 열쇠 분실 걱정이 없는 디지털 도어록으로도 교체할 수 있고요.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보조 열쇠가 시공되었고요.

 

 상가 유리문 열쇠를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상가 강화문 특성상 안팎으로 개폐가 가능해야 하고 아파트 현관문과 같이 문이 정지하는 위치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문을 열고 잠글 때 문틀 구멍을 정확하게 맞춰야 한다는 것이고요. 간섭을 받는 경우에 고장의 원인이 발생합니다.

 

출입이 많지 않아 한쪽으로만 열려도 된다는 고객님 부탁으로 스톱바를 설치하고요. 강화 도어가 정지하는 위치가 일정하게 되었습니다. 즉 고장의 원인을 제공했다는 것이고요.

 

고객님께서 작동 여부를 확인하신 후 출퇴근 시각만 되면 걱정이었고 속이 다 시원하다고 말씀하십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상가 유리문 보조 열쇠가 교체되었고요. 화성이나 안산 상록수 본오동에서 강화 도어 열쇠 교체가 필요할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상가 유리문 열쇠 교체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해결도 가능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