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열쇠작업

현관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안산 현관문 열어주는 곳,화성 현관 열쇠복사,원곡동 열쇠출장,

안산열쇠센타 2016. 7. 30. 15:19
728x90

현관문 디지털 도어록이 대중화되어 기계식 열쇠를 사용하는 곳이 줄어들었지만, 아직도 기계식 열쇠를 사용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열쇠 전문가 입장에서 현관문 열쇠 시공을 추천한다면 디지털 도어록 하나에 기계식 열쇠 하나를 추천합니다. 가까운 곳을 외출할 때는 도어록만 사용해도 되겠고요. 장시간 집을 비울 때는 도어록과 기계식 모두를 잠그시길 권장합니다. 그럼 오늘은 현관 기계식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현관문이 열리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대한민국 열쇠 전문가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비가 쏟아지는 가운데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으로 출동했고요. 친척 집에 현관 열쇠를 놓고 왔다는 고객님이십니다. 신분증을 집 안에 있고 현관문을 열면 확인해주시겠다고 말씀하시네요

 

보조 열쇠가 설치되어 있지 않고 기본 손잡이 열쇠만 시공되어있습니다.

 

회전 응력을 가할 수 있는 텐션(일명: 꺾쇠)을 끼우고 키통 내분 핀을 원래의 현관 열쇠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쉬어라인)에 픽킹이라는 기술로 정렬시킵니다. 키 속통 마개가 회전을 시작했고 밖으로 열리는 문이 열리는 열쇠 회전 방향은 시계 방향이고요. 현관 열쇠는 자동차 키와 달리 키통 내부를 들여다볼 수 없어 상당한 기술력이 필요합니다.


 

현관 열쇠로 작동했을 때와 같은 소리가 날 때까지 회전시킵니다. 철컥~ 기분 좋은 기계음이 들리고요.


 

시원하게 현관문이 열렸습니다.


 

고객님께서 입장~

 

 

 먼저 신분 확인을 위해 본인 신분증을 꺼내오셨고요.

 

 미리 여분의 현관 열쇠를 준비해 놓으셨꼬 금방 찾아오셨습니다. 물론 현관 열쇠를 집 근처에서 신분증과 함께 분실했다면 교체를 권장하고요. 회사나 친척 집에 열쇠를 두고 왔다면 복제해서 사용해도 무방하겠습니다.

 

 현관문 손잡이 열쇠 작동 이상 유무를 확인해드려야겠죠~

 

개폐 양방향으로 이상 없이 작동하고요. 이상이 있을 수도 없습니다.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에서 현관 열쇠를 분실했을 때, 화성시 북양동에서 현관문이 잠겼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고 전국 어디서나 현관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열쇠 국가 공인1급 열쇠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