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열쇠작업

강화 유리문 열쇠가 안 돌아갈 때,상가 유리문 키통 교체,안산 화성 강화 도어 키 복사,

안산열쇠센타 2016. 10. 22. 14:02
728x90

강화 유리문 열쇠가 안 돌아갈 때~

상가 유리문 키통 교체 수리해주는 곳~

대한민국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열쇠 전문가 블로그 안산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울긋불긋 단풍의 계절 주말이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요. 오늘은 상가 유리문 열쇠가 안 돌아갈 때 해결 과정을 살펴봅니다.

매장에서 가까운 상록구 본오동으로 출동했고 며칠 전 강화 유리문 열쇠 작동이 불안정하고 해서 문 높이와 스트라이크 구멍을 넓혀드렸던 곳이네요. 오래 사용한 것도 있지만, 비 가림이 되지 않아 부식이 진행되었고 문을 여닫을 때 데드볼트(잠기는 쇠 부분)와 문틀 구멍을 맞추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해 열쇠를 사용해 기계에도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보조 키 내부에 고무 패킹이 있어 실리콘을 도포하지 않아도 되는데 실리콘을 제거하고 떼어내느라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세월의 흔적이 역력하고요. 열쇠로 작동할 때 내부와 외부를 연결하는 강철이 부식되어 교체가 맞습니다.

 

새로운 보조 열쇠가 장착됩니다.

 

강화 유리를 다룰 때 조심할 점은 충격을 주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고요. 충격으로 어느 한 부분이 깨지게 되면 문 전체가 자동차 유리처럼 산산조각이 난다는 것입니다. 물론 유리문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니고 안전을 위해서이고요.

 

유리문에 보조 키를 설치할 때는 기본으로 달려있는 열쇠와 간격도 대단히 중요합니다.

 

이번에 보조 열쇠를 교체하는 유리 문은 한쪽만 있는 단문이고요. 반대편 문을 고정하는 작업이 없어 조금 수월하고 양문형 보조 키를 시공할 때는 반드시 반대편 문을 튼튼하게 고정해야 합니다.

 

총 다섯 개의 열쇠가 나오고요. 열쇠를 분실하면 복제도 까다로우니 분실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 한가지 유리문을 여닫을 때는 스트라이크(쇠 부분)와 구멍(걸리는 곳)잘 맞추어 작동해야 하고요. 그렇지 을 경우 제품 수명이 단축되고 열쇠가 있는데도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상가 기계식 보조 열쇠가 교체되었습니다. 화성시에서나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강화 유리문 열쇠가 작동하지 않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고요. 전국 어디서나 상가 유리문 보조 열쇠 시공을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열쇠 국가 공인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