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열쇠작업

현관특수열쇠복제,아바 보조키복사,안산 특수키 제작, 십자형 보조키 복사,화성 열쇠집,상록수 키집,

안산열쇠센타 2016. 3. 22. 00:52
728x90

현관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현과 특수 키 복사해주는 곳~

국가 공인 1급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기다리던 봄이 왔네요. 너무 방심하지 말고 건강 잘 챙겨야겠습니다. 날이 포근해 지면서 외출과 나들이도 잦아지고요. 열쇠 분실 사고도 빈번해집니다. 미리 여분의 현관 열쇠나 차 키를 준비해두어 즐겁고 기분 좋은 나들이 망치지 않도록 하시고요. 오늘은 현관 보조 열쇠(특수 키) 복제 과정을 소개합니다.

안산시 상록구 사동 OO 아파트 단지에 시공된 디지털 도어록 비상 키로 사용되는 아바 기계식 열쇠입니다. 조금 오래된 키 시스템이지만, 보안성이 좋아 아직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몇 군데 열쇠 집을 전전하다가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매장을 방문하셨습니다.


정말 복제되는지 다시 묻는 고객님께 잠시만 기다리시면 된다고 말씀드리고 아바 보조 열쇠를 복제합니다.


현관 특수 열쇠가 복제되었고요.


주로 현관 유리문 강화 도어에 많이 적용된 십자형 보조 키입니다. 네 군데를 가공해야 하고요. 일반 열쇠와 달리 복제 과정이 까다롭고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기술을 이용해 키통을 공략하기도 어렵고 상당한 경험이 필요합니다.


1차 가공이 완료되었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대로 네 군데 모서리가 복제되었습니다. 안산 열쇠 센타에서는 특수 열쇠도 복제되고 잠금 해제도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현관 특수 보조 키 복제 과정을 살펴보았네요. 화성이나 안산시에서 현관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전국 어디서나 현관 특수 열쇠 복제는 키메이커 닷컴과 상담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