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열쇠작업

자판기 열쇠 잃어버림,원형 자판기 열쇠 복사,원형 특수키 제작,안산 화성 열쇠 출장,

안산열쇠센타 2017. 2. 2. 11:31
728x90

원형 자판기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안산시, 화성시 원형 자판기 열쇠 제작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네요. 건강 잘 살피시고요. 오늘은 자동차 키가 아닌 자판기 원형 키를 잃어버렸을 때 복원 과정을 살펴봅니다.

대한민국 자동차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동전을 넣고 물건을 임시 보관함 열쇠를 잃어버렸다는 고객님께서 모바일 검색으로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셨고 매장을 방문하셨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원형 키는 복잡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고 복원하는데 시간이 소요됩니다.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010-2188-1300

키메이커 닷컴     화성점 ☎​:010-6702-4266

 

오른쪽이 물품 보관함을 통합 관리하는 마스터키이고 왼쪽이 동전을 넣으면 작동하는 서브 키입니다. 오른쪽 마스터키를 분실했다고 말씀하시네요.

 

키 모양을 측정하는 과정이고요. 8단계 7개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원형 자판기 열쇠 정보가 판독되었고요.

 

판독한 정보를 수치화해 자판기 열쇠를 각인합니다.

 

원형 자판기 열쇠가 각인되었고요.

 

판독한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방향과 높낮이가 잘 각인된 것으로 판단되고요. 직접 작동을 확인해봐야겠죠?

 

시계방향으로 회전했고요. 복원된 자판기 열쇠로 30개 이상의 물품 보관함을 개폐할 수 있으니 분실되지 않게 관리를 잘 해야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동전을 넣고 물건을 보관하는 물품 보관함 열쇠가 복원되었고요. 안산이나 화성시에서 자판기 키를 잃어버렸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복원되고 전국 어디서나 자판기 원형 열쇠 복사(복제가 바르다고 함)가 필요하시면 열쇠 전문가 클럽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열쇠 전문점을 안내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