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차키분실,스펙트라차열쇠제작,화성자동차열쇠,화성.안산자동차키출장,스펙트라차키복제,

안산열쇠센타 2015. 8. 15. 15:18
728x90

조석으로 조금 시원한 느낌이 납니다. 그 누구도 세월을 거스를 수 없다는 말이 생각나고 풍요로운 계절 가을이 기다려지네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자동차 열쇠를 분실했을 때와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 해결되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미리 여분의 자동차 열쇠를 준비해 놓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겠지만,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살이에 저부터 여유가 없기는 합니다. 오늘은 기아 자동차 스펙트라 자동차 열쇠가 분실 현장에서 견인 없이 키 박스 교체 없이 바로 제작되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더위에 상록구 부곡동으로 출동해 마주한 스펙트라 차량입니다.

 

연식이 있는 차량이라 키통 마모가 진행되었고 조수석 키 박스에서 스펙트라 자동차 열쇠 모양을 판독합니다. 4단계 8개의 보안 등급의 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고요. 기아 자동차 카니발, 세피아2 차량과 키 재료가 호환되고 이모빌라이저 옵션은 장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확보한 데이터를 수치화해 스펙트라 자동차 키를 각인하는 장면입니다.

 

동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이 한 번에 작동하고요. 잠기는 방향으로 회전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열쇠 전문가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열리는 방향으로도 부드럽게 작동하고 걸림 현상이나 뻑뻑함이 없는 것으로 보아 정확하고 정밀하게 스펙트라 차 열쇠 제작된 것으로 보이고요.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에서 부드러운 회전은 유지되고요.

 

앞에서 언급한 데로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탑재되지 않아 바로 시동이 걸렸습니다.

 

고객님 댁에 여분의 스팩트라 차 열쇠가 있어 추가 복제 작업 없이 기아 자동차 스펙트라 차 열쇠 복원이 완료됩니다.

감사

 

안산에서 스팩트라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화성시에서 스팩트라 차 키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스팩트라 차 열쇠 만들어주는 곳~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 지역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