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쏘렌토자동차키,차문잠겼을때,안산자동차문열기,화성차열쇠출장,차문기스없이열기,

안산열쇠센타 2015. 8. 18. 12:37
728x90

조석으로 조금 시원한 느낌이 납니다. 유난히 뜨거웠던 올여름이 가고 하늘은 높고 말이 살찐다는 가을이 오기는 오는가 보네요. 오늘은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 손상 없이 차 문을 여는 과정을 살펴봅니다.

심야 시간에 단원구 신길동 삼익 아파트 부근으로 출동했고 고객님 지하 주차장 입구까지 마중 나와 계시네요.

 

회전 응력을 가할 수 있는 텐션이라는 공구가 장착하고 쏘렌토 차 문 열기 준비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아직도 철사를 이용 유리 틈을 공략하거나 에어백으로 차 문을 벌려 차 문 열기를 시도하는 경우가 있는데 시동이 걸려있는 차량은 에어백이 작동할 수 있어 위험하고요. 문틈이 벌어지거나 휘어 고속으로 주행할 때 소음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번에 스마트 키를 넣고 차 문이 잠겨버린 쏘렌토 차량은 레이저 키(평면 굴곡 열쇠) 타입의 기계식의 키 박스가 장착되어 있고 12개의 부속이 자동차 열쇠가 삽입된 상태의 위치에 정렬시키고 속통이 회전합니다.

 

잠금장치에 이상이 없다면 당연히 차 문이 열릴 것이고 쏘렌토 차 문이 열렸습니다.

 

고객님 시동부터 걸어 차 안에 스마트 키가 있는 것부터 확인하시네요. 스마트 키가 인식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이 확실합니다.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열쇠 전문가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뉴 쏘렌토 스마트 키가 확보되었습니다.

 

쏘렌토 차 키 시스템은 현대 자동차 TG 그랜저와 같은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고 다시 키통 내부 부속을 정렬시켜야 원위치로 복귀됩니다.

 

차량과 스마트 키가 방전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쏘렌토 스마트 키 비상 열쇠입니다.

 

잠금 해제 작업을 진행했던 키 박스가 이상이 있는지 확인해드려야겠죠. 열리는 방향으로 회전했고요.

 

잠기는 방향으로도 이상 없이 작동하는 것을 확인하는 것으로 뉴 쏘렌토 잠금 해제가 손상 없이 완료됩니다.

감사

안산, 화성 지역 자동차 전문가 찾기~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 지역의 자동차 키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