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봉고3차키분실,안산자동차키분실,화성봉고3차열쇠제작,봉고3이모빌라이저키복사,봉고3차문잠김,

안산열쇠센타 2015. 8. 17. 15:15
728x90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차 키를 분실했을 때~ 화물차 문이 잠겼을 때~ 답답하시죠? 그럼 오늘은 기아 자동차 봉고3 더블캡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차 키가 복원되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상록구 건건동에서 복권방과 열쇠 복제를 겸업하시는 사장님 안내로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에서 출동했고요. 고객님 시원한 복권방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제 적토마 뉴 카렌스로 모시고 봉고3 떠블캡이 있는 팔곡동에 도착했습니다.

 

현장에서 얼마나 일을 했는지 말해주는 운전석 손잡이에 페인트가 벗겨지고 키 박스가 함몰되어 보이지 않습니다.

 

다행히 조수석에 키 박스가 있던 시절의 봉고3 화물차입니다. 자동차 열쇠로 작동한 상태가 유지되었고 봉고3와 현대 자동차 포터2 차량에는 허수 핀이라는 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고 차 열쇠 모양을 판독하는 데 어려움이 있고요. 4단계 8개의 정보가 숨어있습니다.

 

습득해낸 정보를 바탕으로 봉고3 자동차 열쇠를 가공하는 장면입니다. 시간의 여유가 잠깐 있고요. 자동차 키를 분실했거나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 신분 확인이 필수이고 이 시간을 이용합니다.

 

봉고3 차 키 각인이 완료되었고 작동을 확인합니다. 잠기는 방향으로 회전했네요.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열쇠 전문가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봉고3 자동차 문을 열고 보니 2007년식으로 이모빌라이저 탑재 가능성이 큽니다.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은 유지되고요. 예상대로 이모빌라이저 차량입니다.

 

모비스 순정 이모빌라이저 차 키를 다시 가공하고요.

 

차 열쇠를 on 상태를 유지하고 이모빌라이저 코딩 작업을 진행합니다.

 

순조롭게 이모빌라이저 코딩작업이 진행되었고 이모빌라이저 표시 등이 점등되었습니다. 시동을 걸 준비가 완료되었다는 표시이고요. 이모빌라이저를 궁금해하시던 고객님께서도 고개를 끄덕이십니다.

 

시원하게 봉고3 알피엠 게이지가 올라가고 고객님의 얼굴에도 미소가 번지고요.

 

가끔 봉고3와 포터2 차량 키 제작 후 주유구를 작동하지 않고 왔을 때 발생하는 실수~ 고객님 주유를 하려고 보니 주유구가 열리지 않는다고 전화가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꼭 주유구 작동을 확인해야겠고요.

 

위와 같이 2007년식 봉고3 이모빌라이저 차 키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감사

 

안산이나 화성 지역에서 봉고3 화물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전국 어디서나 봉고3 더블캡 이모빌라이저 키를 분실했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 지역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