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자동차열쇠가부러졌어요,부러져박힌차키빼주는곳,안산.화성봉고프론티어차키제작,차키가뿌러졌을때~

안산열쇠센타 2015. 8. 4. 20:00
728x90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리는 것도 감당하기 어려운 일인데 잘 사용하던 자동차 키가 부러져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에 박혀버렸다면 정말 당황스럽겠습니다. 특히 화물을 싣고 약속 시각에 맞춰 배달해야 할 상황이라면 미치고 환장할 노릇입니다. 봉고 프론티어 자동차를 운행하는 고객님께서도 자동차 열쇠가 부러져 시동부에 박혀버린 사고를 당해 스마트폰 검색으로 키메이커 닷컴 안산본부에 부러진 차 키 빼기와 봉고 프론티어 자동차 열쇠 복원을 부탁하셨습니다.

더위에 지친 심신을 화단에 심어놓은 예쁜 도라지 꽃으로 달래시고요.

 

제가 알 수 있는 꽃이 몇 종류가 안 되는데 화단에 도라지가 있어 반갑네요.

 

흰색 백도라지로 보입니다.

 

고객님께서 알려준 화성시 매송면 국도변 휴게소에 도착했고요.

 

잠깐 내려 편의점에 음료수를 사 오고 보니 차 키가 부러져 손잡이만 남았다고 하시고 보험사 긴급 출동을 불러서 차 문을 열었는데 내부 콕크가 깊이 박혀버려 운전석 문짝은 열리지 않고요,

 

조수석 문으로 진입합니다. 찜통더위에 창문도 내릴 수 없고 운전석 문도 열 수 없는 상황입니다.

 

깊숙이 숨어 머리카락도 안 보입니다.

 

밀고 당기는 작업을 반복해 부러진 봉고 프론티어 차 키 조각이 겨우 얼굴을 내밀고요.

 

완벽하게 뽑아 올렸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열쇠 전문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부러진 키 부분과 손잡이 부분의 정보를 읽어 봉고 프론티어 자동차 키 모양을 판독했고요. 프론티어 차 키를 가공 복원합니다.

 

봉고 프론티어 부러진 자동차 키가 복원되었고요.

 

작동을 확인합니다. 봉고 프론티어 자동차 열쇠가 회전하자 내부 콕크가 다시 올라오고 운전석 문짝이 열립니다.

 

부러진 키가 틀어박혀 있던 이그니션에서도 제 열쇠마냥 작동하고요

 

시동이 걸렸습니다. 오케이~

 

봉고 프론티어 차량의 시동이 걸리자 더위에 자동차 열쇠가 부러져 약속 시각을 놓쳐 얼굴이 상기되었던 고객님의 얼굴에도 미소가 번지고요. 봉고 프론티어 부러진 키 빼기와 자동차 열쇠 복원 작업이 완료됩니다.

감사

안산, 화성 지역에서 자동차 키가 부려졌을 때~

전국 어디서나 부러져 박힌 자동차 열쇠 빼주는 곳~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 지역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