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크라이슬러차문잠김,안산크라이슬러차문열기,화성크라이슬러차열쇠복사,수입차문열어주는곳,

안산열쇠센타 2015. 8. 13. 13:09
728x90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도 혼란스럽겠지만, 차 안에 자동차 열쇠를 넣고 닫아버렸을 때도 당황스럽겠습니다. 심야에 크라이슬러 자동차 키를 트렁크에 넣고 닫아버렸다는 고객님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와 손상 없이 크라이슬러 차 문을 열 수 있는지 상담하시고 출동을 부탁하시네요. 단원구 고잔동(중앙동)으로 야간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단원구 고잔동(중앙동)으로 출동해서 마주한 크라이슬러 300c 차량이고 밤이라 그런지 더 웅장해 보입니다.

 

회전 응력을 가할 수 있는 텐션이라는 공구가 장착되었고요.

 

5단계 7개의 기계적인 보안 등급과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장착된 크라이슬러 키 박스의 부속이 정렬되고 회전을 시작합니다.

 

크라이슬러 300c 자동차 문이 열리는 방향을 본닛 쪽이고 회전 응력을 가해 키 속통이 완벽하게 회전했습니다. 잠금장치에 이상만 없다면 당연히 차 문이 열릴 것이고요.

 

더운 여름밤 시원하게 크라이슬러 300c 차 문이 열립니다.

 

야간에 경보음 소리가 요란해 주위에 민망하네요.

 

크라이슬러 트렁크에는 키 박스가 장착돼 있지 않고 뒷좌석 등받이를 통해 차 열쇠를 확보해야 합니다. 안전띠와 같은 끈을 당기면 등받이가 젖혀지고요.

 

트렁크 안쪽이 보이시죠.

 

등받이를 통해 확보한 크라이슬러 300c 수입차 키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열쇠 전문가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잠금 해제 작업을 진행했던 크라이슬러 키 박스 작동 여부를 확인해드려야겠죠. 이상 없이 작동하고 손상이 있을 수가 없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수입차 크라이슬러 외제 차 문이 손상 없이 열리고 야간 출동이 마무리됩니다.

 감사

안산시나 화성시에서 수입차 크라이슬러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

전국 어디서나 외제 차 크라이슬러 300c 트렁크에 키를 넣고 닫았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