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SM7스마트키제작,안산.화성SM7뉴아트스마트키분실,SM7인텔리전트키복사,SM7임프레션키,차키분실은키메이커닷컴~

안산열쇠센타 2015. 8. 3. 15:15
728x90

날씨가 덥다 보니 평소와 달리 예상치 못한 일들이 발생하네요. 아스팔트가 고온에 녹아 변형되었다는 뉴스도 있고 휴일을 맞아 장거리 병문안을 다녀오는데 제 적토마 뉴 카렌스 타이어가 부분적으로 부풀어 올라 고속도로 휴게소 무상 점검센터가 아니었으면 사고로 이어질 뻔했네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여행을 하실 때 미리 차량 점검을 하고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여행지나 목적지에서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거나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지도 선택으로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을 2007년식 SM7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 복원 과정을 소개합니다.

단원구 원곡도 안산 전철역 앞 부부로로 출동했습니다. 다음날 중요한 약속이 있어 부득이 야간 출동을 부탁했다는 고객님과 스마트 키를 분실해 발이 묶여 꼼짝 못 하는 2007년식 SM7 차량입니다.

 

불행 중 다행으로 SM7 스마트 키는 잃어버렸으나 차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일반 열쇠는 가지고 계십니다. 키 모양을 맨눈으로 읽어 정보를 확보하는 장면이고요.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순정 삼성 SM7 이모빌라이저 키를 각인합니다.

 

작동 여부를 확인했고요. 모기가 달려드는 가운데 한 번에 작동합니다. 비상 키를 각인하는 목적은 누누이 강조했지만, 차량이나 스마트 키가 방전되었을 때 즉 비상시에 기계식을 차 문을 열고 배터리를 교체하거나 충전할 수 있고요. 스마트 키가 방전되었을 때도 스마트 키 슬롯에 스마트 키를 삽입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열쇠 전문가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특수작업 과정입니다.

 

 

2차 특수 작업 과정이고요. 필요한 정보를 축출합니다.

 

SM7 스마트 키를 입력하는 중이고요. SM7과 뉴SM5 스마트 키는 호환되고 뉴 아트 키와 임프레션 키 인텔리전트 키로도 불리기도 합니다.

 

SM7 스마트 키 코딩 작업이 순조롭게 완료되었고요. 기계식 열쇠 없이 이그니션이 회전하는지 확인합니다. 부드럽게 작동하고요.

 

2007년식 SM7 시동이 걸리고 알피엠 계이지가 시원하게 상승합니다.

 

고객님 당장 다음 날 새벽에 차를 이동해야 하는 상황이라 삼성서비스 센터에 연락했더니 원칙적으로 차를 입고해야 한다는 답변을 들었다고 말씀하시고 인터넷 검색해 키메이커 닷컴을 찾은 것이 다행이라고 하십니다. 이상으로 잃어버린 삼성 SM7 스마트 키가 견인 없이 분실 현장에서 복원되는 과정을 살펴보았습니다.

감사

안산, 화성에서 SM7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

견인 없이 SM7 스마트 키 복원해주는 열쇠 집~

전국 어디서나 삼성 SM7 인텔리전트 키를 잃어버렸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지도 선택으로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