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차키분실, 안산자동차키,

안산열쇠센타 2022. 1. 19. 13:10
728x90

#자동차 키 잃어버렸을 때#

#대우 화물차 열쇠 출동 제작하기#

국가 공인 1급 관리사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위와 코로나19에 건강에 유념하시고요. 차 키 분실이나 자동차 문이 잠기는 사고에 대비하는 현명한 방법은 미리 여분의 비상키를 복제해두는 것이고 오늘은 타타 대우 화물 트럭 차 키가 부러져 분실되었을 때 현장으로 출동해 제작 복원하는 과정과 방법을 알아봅니다.

택배 배송 차량의 열쇠가 부러져 분실되었다는 고객님께서 안산 열쇠 센타에 부러진 차 키 복원 제작을 부탁하셨고요. 야간에 서해안 고속도로 목포 방향 매송 휴게소로 출동했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화물차 키가 부러지면서 잃어버렸고요.

야간에 비까지 내리는 관계로 키 모양 정보 판독 과정은 담아오지 못했고 4단계 8개의 키 모양 정보가 판독되었습니다.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타타 대우 화물차 열쇠를 각인 복사하는 과정이고요.

 

차주님께서 제작 복원된 화물차 열쇠 작동 여부를 확인하십니다.

 

비가 오는 가운데 한 번에 작동해 다행이고요. 여분의 비상키를 추가 복제해드리는 것으로 대우 화물차 열쇠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이나 화성시 매송휴게소에서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화물 트럭 차 문이 잠겼거나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전국 출동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당일 출동 현장 제작 복사됩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http://carkeymaker.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