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볼보 차 문 잠김, 볼보c30 잠긴 문 여는 곳, 안산 외제 차 문 잠겼을 때, 화성 수입차 문 열기,

안산열쇠센타 2020. 3. 13. 16:26
728x90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코로나 사태에 건강에 유념하시고요. 남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은 삼가야겠습니다. 주말을 맞아 차량을 이용할 때는 여분의 자동차 열쇠도 준비해 차 문이 잠기거나 자동차 키를 분실하는 사고에 대비하시길 권장하고요. 오늘은 볼보 c30 수입차 문이 시동이 걸린채로 잠겨버렸을 때 손상 없이 여는 과정을 살펴봅니다.

야간에 시동이 걸린 채로 자동차 문이 잠겨버렸다는 고객님 부탁으로 상록구 이동 농수산물 도매시장 골목으로 출동했고요.


키통 위치가 깊어 마땅한 텐션 렌치가 없어 임기응변으로 회전 응력을 가할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유럽 외제 차량의 차 문이 열리는 방향은 본닛 반시계방향인데 볼보와 레인지로버 등은 트렁크 쪽 시계방향입니다. 키통 내부 모든 부속(핀)을 자동차 열쇠가 삽입되었을 때 위치(쉬어 라인)에 도열시키자 키 속통(마개)이 회전을 시작했고요.


조금 더 회전 응력을 가하자 볼보 C30 잠긴 차 문이 활짝 열립니다.


순식간에 깜짝 놀라는 일이 일어났고요. 차 안에서 고양이를 구출하십니다.


아마 짐작건데 시동이 걸린 차량 내부에서 고양이가 잠금 버튼을 터치해 차 문이 잠겨버린 것이 아닌가 생각되는 대목이고요. 오래전에 아우디 TT 쿠페 차량도 시동이 걸랜 채로 차 문이 잠겨버려 열었던 경험이 있는데 차 안에서 강아지가 나왔던 기억도 생생합니다. ㅎㅎㅎ


추위에 편의점에 잠깐 들렀다가 이런 사고 발행했는데 신속하게 출동해줘서 고맙다고 말씀을 몇 번 하시네요.


보시는 것과 같이 시동이 걸린채로 차 문이 잠겨버린 볼보C30 수입차 문이 흠집 없이 열렸습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상록구 이동에서 외제 차 문이 잠겨버렸을 때는 국가 공인 열쇠 1급 관리사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요.전국 어디서나 볼보 C30 차량을 비롯하여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BMW, 링컨, 포르쉐 등등 신형 구형 구분 없이 수입차 문이 잠겨버렸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도움받을 수 있고 잠금 해제 개문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