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그랜드 카니발 스마트 키 분실 해결, 안산 원곡동 자동차 열쇠 출장,화성 자동차 잃어버림,

안산열쇠센타 2019. 11. 13. 13:04
728x90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빗길 안전운전하시고요. 오늘은 기아 자동차 그랜트 카니발 리무진 스마트키를 분실했을 때 제작 복원 과정을 살펴봅니다.


그랜드 카니발 자동차 열쇠 제작 비용과 출동 시간을 상담한 고객님 부탁으로 단원구 원곡동 중소 기업연수원 근처로 출동했고요.


분실 차 키 제작을 상담했던 전화번호와 주차알림판이 일치하는 것으로 중요한 신분 확인을 가름합니다.


운전석 도어 키 박스를 공략해 카니발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읽어내고요. 신형 카니발에도 레이커 키 방식의 키 시스템이 탑재되었습니다.


4단계 12개의 정보가 확보되었고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시험용 차 키를 제작.

하는 과정이고요.

제작된 열쇠가 한 번에 작동하면서 잠긴 차 문이 열렸고 2017년식 리무진 차량입니다.


항상 준비되어 있는 6버튼 그랜드 카니발 스마트 키이고요. 시험용 차 키 제작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스마트 비상키를 복제하고 제조사 구분 없이 스마트키를 잃어버려 제작 복원할 때는 반드시 비상키를 제작 보관해 차량 배터리 방전이나 스마트키가 작동하지 않을 때를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키 등록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었고요. 2017년식 그랜드 카니발 계기판이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고객님께서 복원된 스마트키 작동 여부를 확인하셨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그랜드 카니발 스마트 키가 분실 현장에서 견인 없이 복원되었습니다. 화성이나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에서 기아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국가 공인 열쇠 1급 관리사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그랜드 카니발 폴딩키 스마트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원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