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산분실차키해결,봉고3자동차열쇠제작,본오동출장열쇠집,화성화물차키잃어버림,

안산열쇠센타 2019. 11. 6. 15:09
728x90

열쇠 기술자 블로그 안산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기아 자동차 봉고 3 화물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제작 과정을 살펴봅니다.


봉고 3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다는 고객님께서 키메이커 안산 열쇠 센타에 분실 차 키 제작 비용과 출동 제작 시간을 상담하셨고요.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으로 출동했습니다.


조수석 문짝에는 키 박스가 없는 것으로 보아 신형이고요.


운전석 도어 키통을 공략해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합니다.  물론 화물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손상 없이 잠긴 차 문을 열 수 있고요. 신속하게 흠집 없이 잠금 해제되는 것이 자랑입니다.

4단계 8개의 정보가 판독되었고요.


밀링 머신 방식으로 이용해 봉고 3 소형 트럭 차 키를 각인 제작합니다.


운 좋게 한 번에 작동하고요.


여닫는 방향으로 간섭 없이 작동하는 것으로 보아 키 모양 정보 판독과 열쇠 가공이 잘 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번에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린 봉고 3 차량에는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가 탑재되지 않아 바로 시동을 걸어 차량을 운행할 수 있고요. 물론 이모빌라이저 화물차 키도 원스톱으로 복사 등록되고 리모컨이 폴딩키가 필요하다면 현장에서 바로 복제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봉고 3 차량과 포터 2 화물차 키를 제작 복원할 때는 반드시 주유구 개폐 여부를 확인해야 두 번 출동하는 번거로움이 없고요. 제 경험입니다. ㅋ~


보시는 것과 같이 봉고 3 분실 차 키가 견인 없이 신속하게 제작되었고요.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기아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국가 공인 열쇠 1급 관리사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봉고 3 화물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