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K5 폴딩키 복사, 구형 신형으로 복사하기, 안산 차 키 복사, 화성 폴딩키 출장,

안산열쇠센타 2019. 7. 18. 18:09
728x90

K5 구형 폴딩키 신형으로 추가 복제하기~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더위에 지치는 느낌이네요. 건강에 유념하시고요.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리는 것에 대비하는 것을 여분의 자동차 키를 복제해두는 것이고 오늘은 기아 자동차 K5 폴딩키 추가 복제 과정을 살펴봅니다.

2012년식 K5 폴딩키가 하나 밖에 남지않아 불안하기도 하지만, 요즘 신형 폴딩키로 추가 복제를 상담하셨고요. 약속 시각에 맞춰 방문하셨습니다.


고무버튼 방식 구형 폴딩키이고요. 키 모양 정보를 읽어냅니다.


고무 버튼 손상 걱정이 없는 K5 신형 폴딩키가 준비되었고요.


키 블레이드(쇠 부분)도 준비되었습니다.


4단계 12개의 정보가 판독되었고요.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신형 K5 폴딩키 키 블레이드를 가공 복사합니다.


폴딩키 리모컨이 준비되었고요.


키 블레이드와 조립 합체되었고 심플합니다.


자세히 볼까요?


신형과 구형 폴딩키 비교이고요.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도 원본 자동차 열쇠처럼 작동합니다.


이번에 폴딩키를 추가 복제한 K5 차량에는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가 탑재되지 않아 폴딩키가 복제되는 것으로 시동이 결렸고요.




신형 구형 모두 리모컨 주파수를 등록하는 것으로 K5 폴딩키 추가 복제가 완료되었습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기아 자동차 폴딩키 추가 복제가 필요할 때는 국가 공인 열쇠 1급 관리사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K5 폴딩키 스마트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