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오토바이

혼다오토바이키분실해결, 포르자바이크키제작, 안산오토바이열쇠복사, 화성수입오토바이키잃어버림,

안산열쇠센타 2020. 1. 25. 12:35
728x90

혼다 포르자 오토바이키 분실했을 때~

안산 화성 수입 오토바이 열쇠 제작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전문가 블로그 안산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잠금장치의 열쇠를 잃어버리는 것에 대비하는 것은 여분의 비상키를 복제해두는 것이고요. 오늘은 혼다 포르자 스마트 비상키를 분실했을 때 제작 복원 과정을 살펴봅니다.

혼다 포르자 오토바이 배터리 방전으로 스마트키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고객님 부탁으로 단원구 성곡동 반월공단으로 출동했고요. 처음 보는 수입 바이크입니다.


혼다 포르자가 맞고요.


연식이 궁금합니다.


고객님께서 소지하고 있는 혼다 포르자 스마트키이고요.



뭐 스마트키를 소지하고 있으니 오토바이 주인이 확실하지만, 신분 확인은 필수입니다.


혼다 초기 스마트키 적용 모델로 판단되고요.


오른쪽 글러브 박스(다시방)는 열쇠 없이 열립니다.


글러브 박스 안쪽에 스마트 비상키 홀이 있고 키 모양 정보 판독이 어렵고 고약한 위치이네요. ㅎ~

어렵게 판독한 정보를 바탕으로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혼다 포르자 스마트 비상키를 각인합니다.


열쇠 길이가 길죠? 수입 외제 바이크 열쇠를 잃어버려 제작 복원할 때는 무엇보다 재료 확보가 우선이고요.


부드럽게 삽입되는 것으로 보아 키 재료가 정확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훗~ 한 번에 작동하는 것으로 보아 키 모양 정보 판독과 열쇠 제작이 잘 된 것으로 판단되고요.


왼쪽 글러브 박스(다시방)도 열렸습니다.


헬멧을 보관하고 배터리를 충전 교체할 수 있는 안장 뚜껑도 열리고요.


안장 아래 배터리가 보이고 모든 보관함이 개방되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혼다 포르자 외제 바이크 스마트 비상키가 현장에서 원스톱으로 제작되었고요.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 반월 공단에서 외제 수입 오토바이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국가 공인 열쇠 1급 관리사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혼다 포르자 바이크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니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