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오토바이

안산 스즈키GSR오토바이키복사,화성스즈키스쿠터키제작,수입오토바이키분실,스쿠터키복제,

안산열쇠센타 2015. 3. 23. 15:20
728x90

수입 오토바이 스즈키 GSR 125를 운행하는 고객님 여분의 오토바이 키를 분실해 비상 키 복제를 위해 이곳저곳 알아보았으나 마땅한 곳을 찾지 못하고 인터넷 검색으로 키메이커 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와 상담하시고 수입 오토바이 스즈키 GSR 125 스쿠터 열쇠 복제를 위해 매장을 방문하셨습니다.

여분의 열쇠 복제를 위해 몇 군데 열쇠 집과 오토바이 센타를 방문하셨다는 고객님 돌고 돌아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를 찾아오셨습니다. 정말 스즈키 바이크 복제가 가능한지 확인하십니다. 없는 수입 오토바이 키도 만들어 들릴 수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다고 안심시켜드렸고요.

 

원본 스즈키 오토바이 키를 전용 복제기계에 장착했습니다.

 

고객님 오토바이 키가 쉽게 휘어진다고 말씀하셔서 일본 직수입 스틸 재료를 권해드렸고요. 직접 만져보고 튼튼하긴 튼튼하다고 만족해하십니다. 사실 수입 오토바이는 다양해지는데 순정 재료는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고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들여 놓은 보람이 있습니다.

 

스즈키 GSR125 스틸 키 복제가 완료되었습니다.

굿보이

왼쪽이 복제본 스틸 재료 키이고요. 오른쪽이 스즈키 오토바이 원본 키입니다.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주유구와 글러브 박스까지 이그니션에서 작동되고요. 원본처럼 작동합니다. 셔터락을 고장으로 작동하지 않고요. 그냥 사용하시겠다고 말씀하십니다.

오케이

고객님께서 직접 스즈키 스쿠터 키 작동을 확인하십니다.

 

스즈키 GSR 125 뒷테입니다. 직접 작동 여부를 확인한 고객님 돌고 돌아 고생해 찾아온 보람이 있다고 만족해하시고 동호회에도 소개해 주시겠다고 말씀하시네요. 이상으로 스즈키 GSR 125 키 복제 작업을 완료합니다.

고고

안산.화성 지역에서 수입 오토바이 스즈키 키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외제 스쿠터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