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오토바이

SYM오토바이키,보이저바이크키복사,오토바이다시방열기,안산.화성스크터키,상록수키집,고잔동열쇠,

안산열쇠센타 2016. 2. 15. 12:07
728x90

날이 춥습니다. 외출할 때 따뜻하게 입어야겠네요. 저도 출동할 때 귀마개를 하고 출동합니다. 오늘은 수입 오토바이 글로브 박스(일명: 다시방)에 바이크 키를 넣고 닫았을 때 해결 과정을 살펴볼까 하네요.

바쁘시다는 고객님 요청으로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 센타 매장이 있는 본오동 상록수역에서 고객님이 계시는 단원구 고잔동까지 단숨에 출동했고요. SYM 보이저 수입 바이크 다시방(글러브 박스) 안에 오토바이 열쇠를 넣고 닫아버렸다는 고객님이십니다. 신분부터 확인을 부탁했는데 글러브 박스 안에 신분증이 있다고 말씀하시네요.ㅎㅎㅎ

 

자 그럼 보이저 STM 다시방부터 공략하기 위해 공구가 장착되었습니다.

 

20여년을 넘게 숙달된 기술력으로 SYM 보이저 오토바이 다시방을 공략했고요. 키 속통(마개)이 회전을 시작했습니다. 잠금장치에 이상만 없다면 보이저 오토바이 다시방이 열릴 것이고요. 보이저 바이크 원본 열쇠로 한 번 작동한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했을 때도 위와 같은 상태에서 열쇠 모양 정보를 확보에 원본에 가장 가까운 바이크 키를 제작해 드립니다.

 

짜잔~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보이저 바이크 글러브 박스가 시원하게 열렸습니다.

 

확보한 보이저 SYM GTS125 오토바이 열쇠이고요.

 

공략했던 보이저 바이크 글러브 박스 이상 유무를 확인해 드려야겠죠~ 이상이 있을 수가 없겠습니다. 부드럽게 회전했네요.

 

보시는 것과 같이 수입 바이크 보이저 오토바이 글로브 박스(다시방)가 손상 없이 열렸습니다. 안산이나 화성 지역에서 수입 오토바이 키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바이크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