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오토바이

대만산SYM오토바이키분시,안산.화성.SYM스쿠터열쇠제작,의왕.군포 수입오토바이키복사(복제)

안산열쇠센타 2015. 3. 17. 00:30
728x90

오토바이 키를 분실했을 때, 수입 스쿠터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복원 방법이 두 가지가 있겠습니다. 바이크를 끌고 키 박스를 교체하는 방법이 있고 열쇠 전문가를 불러 원본과 같은 열쇠를 복원하는 방법이 있고요. 키 박스 전체를 교환하려면 시동이 걸리지 않은 오토바이를 센터까지 옮기는 데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또한, 수입 오토바이 키 박스 가격이 만만치 않은 것으로 알고 있고요. 재고가 없다면 수일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고요. 오늘은 분실한 대만산 SYM 125 EVO 오토바이 열쇠를 현장에서 복원하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단원구 선부도으로 출동해 마주한 2012년식 대만산 SYM 125 EVO 오토바이 입니다.

 

보안이 이중으로 되어있고 셔터 락은 열려있네요. SYM 오토바이 구조상 키 박스가 깊숙이 자리 잡고 있어 내부를 들여다보고 키 모양을 판독하기가 여간 어렵습니다. 그래도 판독해야 바이크 열쇠를 복원할 수 있겠죠?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에서 판독한 결과를 글러브 박스 키 박스에서 다시 확인했고요.

 

키 제작 정보가 일정하지 않은 수입 오토바이 키 특성상 가장 원시적이고 기초적인 방법인 줄질로 SYM 오토바이 키 제작을 진행합니다.

 

고객님 도착해 신분증부터 내밀으셨고 사진으로 남기고요.

 

줄질 작업으로 몇 개의 재료가 전사하고 얻어낸 SYM 오토바이 키 정보를 확인해 보니 수동 연마기 정보와 일치합니다. 텅텅텅~

 

먼저 글러브 박스에서 키 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반갑게 회전하고요.

 굿보이

이그니션에서도 무리 없이 돌아갑니다.

 

일반 오토바이와 마찬가지로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시동 준비가 완료되어 계기판이 작동하고요. 바이크 시동 방법도 모르지만, 무섭기도 해 시동 확인은 못 했습니다. 하하하~

하트2 

핸들락과 주유구 작동 방법입니다. 푸쉬(눌러서) 상태에서 왼쪽으로 회전하면 핸들락이 잠기고 누르지 않은 상태에서 같은 방법으로 회전시키면 주유구가 열립니다.

 

누르지 않은 상태에서 반시계방향으로 회전시켰더니 주유구가 열렸습니다.

 

 

셔터락 열쇠는 시간 있을 때 제작하기로 예약하셨고요. 손잡이 모양은 다르지만, 두 개의 SYM GTS 125 EVO 오토바이 키를 복원해드렸습니다.

 

이상으로 대만산 SYM GTS 125 EVO 원본 키 복원 고생 출장기를 완료합니다.

고고

안산.화성.의왕.군포에서 오토바이 키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수입 오토바이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 곳에 자동차 키 전문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