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오토바이

할리데이비슨오토바이키분실,할리스쿠터핸들락열쇠제작,외제오토바이키분실,안산.화성수입오토바이키복사,키메이커닷컴,

안산열쇠센타 2014. 10. 14. 13:42
728x90

가을은 점점 깊어가고 바람에 낙엽도 날리네요. 청명하고 풍요롭기도 하지만 한 구석에 쓸쓸함도 묻어납니다. 더 늦기 전에 만추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흔치 않은 수입 오토바이 할리데이비슨 핸들락 키 제작 출장기를 올려봅니다. 멀리 않은 곳에 디지털 키 시공과 설비를 주로 하는 동료 열쇠 사장님 안내로 키메이커 닷컴 안산본부 열쇠센타 매장을 방문하셨고요.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를 중고로 장만하였는데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과 주유구 키는 받았는데 핸들을 잠그는 열쇠를 받지 못해 불안하다고 할리데이비슨 핸들락 키 제작을 부탁하셨습니다.

동료 열쇠 사장님 안내로 키메이커닷컴 안산본부 매장을 방문한 할리 데이비슨 오토바이입니다. 정말 멋지고 한 번 운전해 보고 싶네요. 흠~ 운전을 하려면 면허부터 취득해야겠습니다. 하하하~

고고

먼저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 키와 핸들락 키 모양이 다른지와 핸들락 키 박스 작동 상태가 원활한지 확인합니다. 핸들락과 시동 키가 전혀 다른 모양이고요. 핸들락 키 박스 상태도 괜찮아 보입니다.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는 일반 자동차 키나 오토바이 열쇠와 다른 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키 제작 방법도 다르고요. 핸들을 잠그는 키 박스에서 정보를 판독해 키를 각인하는 과정입니다. 사진은 보안상 모자이크 처리했네요.

헉4

판독한 정보를 바탕으로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키 가공이 완료되었고요.

키메이커닷컴안산본부 HP:010-2188-1300 

화성점, 화성열쇠119  HP:010-6702-4266

 

작동을 시험해 봅니다. 키 삽입 홀이 두 군데가 있는 것도 특징이라면 특징이네요. 한 번의 수정을 거쳐 원활히 작동합니다. 안산, 화성, 군포, 의왕 이외 지역(전국)에서 할리데이비슨 수입 오토바이 키를 분실했거나 수입 스쿠터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www.키메이커.com  <---클릭 하시면 해당 지역 열쇠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콜미2

분실에 대비 두 개의 할리데이비슨 핸들 키를 제작해 드렸고요. 키 완성 후 시동 점화장치 이그니션 열쇠와 다시 비교해 보니 확실하게 다른 키 모양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작동을 확인하는 것으로 할리데이비슨 핸들락 키 제작을 완료했습니다. 바이크 가격이 궁금해 여쭤봤더니 천만 단위가 넘어간다고 말씀하시네요.

평화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키를 분실했을 때,할리데이비슨 수입 오토바이 키 만들어주는 곳~

 오토바이 키가 부러졌을 때,

수입 오토바이 부러진 키 복원해주는 곳~

www.키메이커.com  <---클릭

안산, 화성, 의왕, 군포 오토바이 키 만들어주는 곳... 

 

슬퍼3

걱정마세요...!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서나 열쇠 전문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