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NF쏘나타분실차키만드는곳,안산차키잃어버렸을때,화성자동차열쇠복사,선부동출장열쇠집,

안산열쇠센타 2019. 7. 9. 16:53
728x90

NF 쏘나타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자동차 키 분실 현장으로 출동해 제작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 방문을 환영합니다. 불볕더위가 계속되네요. 넉넉한 휴식이 있는 주말 보내시고요. 주말을 맞아 나들이 가실 때는 현관문 단속 잘하시고 차량을 이용할 때는 비상 키도 준비해 차 문이 잠기거나 자동차 키를 분실하는 사고에 대비 하시길 바랍니다. 여분의 자동차 열쇠를 준비하지 못하고 차 문이 잠기나 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전국 출동 자동차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요. 오늘은 현대 자동차 NF 쏘나타 분실 차 키 제작 과정을 살펴봅니다.

야간에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려 다음 날 출근이 걱정된다는 고객님 부탁으로 단원구 선부동으로 출동했고요.


도난 대비 신분 확인은 필수~ 운전석 도어 키 박스를 공략해 NF 쏘나타 자동차 열쇠 모양 정보를 읽어냅니다. 물론 NF 쏘나타 차 문이 잠겼거나 트렁크에 자동차 열쇠를 넣고 닫아버렸거나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픽킹 기술을 이용해 개문 개방할 수 있고요. 신속하고 손상 없이 잠금 해제되는 것이 자랑입니다.


NF 쏘나타 키 시스템의 특징이 있다면 운전석 도어 키통 8핀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 두 개의 정보가 추가되어 있고요. 일단 5단계 8개의 정보를 바탕으로 분실된 자동차 열쇠를 각인 제작합니다.


더위에 한 번에 작동하고요.


여닫는 방향으로 간섭 없이 작동하는 것으로 보아 키 모양 정보 판독과 열쇠 제작이 잘 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제작된 차 키 작동으로 잠긴 차 문이 열렸고요.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 두 개의 정보를 판독해 추가 복제했고 원본 차 키처럼 작동합니다.


이번에 자동차 키를 잃어버린 NF 쏘나타 차량에는 보기 드물게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가 탑재되지 않아 기계식 일반 차 키가 제작되는 것으로 시동이 걸렸고요. 여기서 리모컨이나 폴딩키가 필요하다면 현장에서 복사 등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작된 자동차 열쇠 작동 여부를 확인하셨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NF 쏘나타 분실 차 키가 원스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에서 현대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국가 공인 열쇠 1급 관리사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NF 쏘나타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