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YF 쏘나타 차 키 분실했을 때, 폴딩키로 제작 복사하기,안산 고잔동 차 키 제작, 화성 자동차 열쇠,

안산열쇠센타 2019. 3. 22. 18:20
728x90

YF 쏘나타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사용이 편리한 폴딩키로 제작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주 열쇠 센차 방문을 환영합니다. 미세먼지는 없는데 춥네요. 환절기 건강 잘 챙기시고요. 오늘은 현대 자동차 YF 쏘나타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폴딩키로 제작하는 과정을 살펴봅니다. 같은 연식의 YF 쏘나타 스마트키를 잃어버렸을 때도 원스톱으로 복원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퇴근하려고 보니 자동차 열쇠가 보이지 않는다는 고객님 의뢰로 단원구 고잔동(중앙동)으로 출동했습니다. 언제봐도 화려한 중앙동 중심가이고요.


자동차 열쇠 제작 비용과 제작 소요 시간을 상담했던 전화번호와 주차알림판이 일치하는 것으로 신분 확인을 가름합니다.


운전석 도어 키 박스를 공략해 YF 쏘나타 자동차 열쇠 모양을 읽어 내고요. 자동차 문이 잠겼을 때도 위와 같은 공구를 이용해 잠긴 차 문을 열 수 있고 손상 없이 신속하게 잠금 해제되는 것이 자랑입니다.


4단계 8개의 정보가 확보되었고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YF 쏘나타 시험용 자동차 열쇠를 제작하는 과정이고요. 폴딩키 스마트키를 분실했을 때 시험용 일반 차 키 제작은 필수입니다.


일반 자동차 열쇠 제작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YF 쏘나타 폴딩키가 복사 조립되었고요.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도 원본 자동차 열쇠처럼 작동합니다.


이번에 자동차 키를 잃어버린 YF 쏘나타 차량에는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가 탑재되지 않아 기계식 열쇠가 제작되는 것으로 시동을 걸어 차량을 운행할 수 있고요. 계기판이 부활했습니다.


폴딩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리모컨 주파수 등록이 필요하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YF 쏘나타 분실 차 키가 견인 없이 사용이 편리한 폴딩키로 제작되었습니다.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단원구 중앙동(고잔동)에서 현대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YF 쏘나타 폴딩키 스마트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