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봉고3 차 키 분실했을 때,폴딩키로 제작하기,안산 화물차 키,화성 잠긴문 여는 곳,

안산열쇠센타 2019. 2. 22. 18:08
728x90

2015년식 봉고 3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사용이 편리한 폴딩키로 제작 복사해주는 곳~

자동차 열쇠 기술자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 센타 방문을 환영합니다. 봄이 오는 모양이네요. 환절기 건강에 유념하시고요. 자동차가 발을 대신하는 시대에 여분의 자동차 열쇠도 준비해 차 문이 잠기거나 차 키를 분실해 발이 묶이는 사고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요즘 생산 출고되는 차량에는 폴딩키와 이모빌라이저 옵션이 적용된 스마트키가 대부분이고 여분의 자동차 열쇠를 복사해주는 곳 찾기가 쉽지는 않고요. 전국 단위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제됩니다. 그럼 오늘을 기아 자동차 봉고 3 화물차 키를 분실했을 때 폴딩키로 제작 복원되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봉고 3 자동차 열쇠 제작을 의뢰한 상록구 이동으로 출동했고요. 차 키를 잃어버려 상담했던 전화번호와 주차알림판이 일치하는 것으로 중요한 신분 확인을 가름합니다.


허수핀이라는 특수한 키 시스템이 탑재된 봉고 3 운전석 도어 키통을 공략해 4단계 8개의 정보를 읽어냈고요.


밀링 머신 방식을 이용해 봉고 3 화물차 키가 제작 복원되었습니다.


여닫는 방향으로 한 번에 작동하는 것으로 보아 키 모양 정보 판독과 열쇠 제작이 잘 된 것으로 판단되고요.


2015년식 봉고 3 차량이고 이모빌라이저라는 이중 도난 방지 장치는 탑재되지 않았고 일반 자동차 열쇠가 복원되는 것으로 시동을 걸어 차량을 운행할 수 있습니다.


시동이 걸리자 고객님 사용이 편리한 폴딩키(접이식 자동차 열쇠) 추가 복제를 부탁하셨고요.


방수형 블랙 폴딩키를 선택하셨습니다.


일반 자동차 열쇠 제작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멋진 폴딩키가 추가 복제되었고요. 예상대로 간섭 없이 작동합니다.


리모컨 주파수를 생성 등록했고요. 시동 점화 장치 이그니션에서도 원본 자동차 열쇠처럼 부드럽게 작동하고 시동이 걸립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분실된 봉고 3 화물차 열쇠가 접이식 폴딩키로 제작 복원되었고요.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상록구 이동에서 기아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 센타와 상담하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봉고 3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거나 검색하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됩니다. 국가 공인 열쇠 1급 관리사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