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금고열쇠잃어버렸을때,안산반월공단금고출장,화성금고열쇠,제작복사하기,

안산열쇠센타 2018. 4. 30. 11:35
728x90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열쇠 센타 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날씨 참 좋고요. 이런 날은 먹고 사는 문제를 잠시 접고 여행을 떠났으면 하는 쓸때없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ㅎ 오늘은 금고 열쇠가 분실되었을 때 제작 복원하는 과정을 살펴볼게요.

안산시 단원구 반월공단으로 출동했고요. 금고 크기와 독수리가 저를 압도합니다. 금고 담당자가 바뀌면서 인수인계가 되지 않았다고 말씀하시네요.


다행히 비밀번호는 메모 상태로 보관되어 있고 금고 열쇠만 분실된 상황입니다. 금고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대처방법은 키를 제작하거나 해정 기술을 이용해 금고문을 열고 키 박스를 교체하는 것이고요. 고객님께서 금고 열쇠를 제작을 부탁하셨습니다.


키통 내부를 공략해 금고 열쇠 모양 정보를 판독해 줄질로 다듬어 제작합니다. 금고 열쇠가 복원되었고요.


 작동 여부를 확인해봐야겠죠?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어 수정 작업을 거칩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부드럽게 작동했습니다.


다이얼 번호를 조합하자 육중한 금고문이 개방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다이얼 방식 금고가 열쇠 제작으로 열렸고요. 화성이나 군포시, 안산시 단원구 반월공단에서 금고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 전국 어디서나 금고가 잠겼거나 안 열릴 때는 자동차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제작 복사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