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금고열쇠잃어버림,화성금고열쇠분실,안산금고열쇠복사,범일ESD105열쇠제작

안산열쇠센타 2017. 3. 10. 13:24
728x90

금고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금고 키를 분실했을 때~

범일 ESD 105 금고 열어주는 곳~

안산 화성시 금고 열쇠 복사 교체하기~

대한민국 금고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열쇠 전문가 카페 키메이커 닷컴 방문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자동차 열쇠가 아닌 또 다른 전문분야 금고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해결 과정을 살펴볼게요. 여러 가지 금고가 있지만, 기계식 다이얼 금고와 디지털 패드를 누르는 디지털 방식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금고 키가 분실된 범일 ESD 105 금고는 디지털 방식이고요. 자주 접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잘 사용하던 금고 열쇠를 잃어버렸다는 고객님께서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금고 개방에 대해 상담하셨고요. 약속 시각에 맞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으로 출동했습니다. 범일 ESD 105 다이얼 금고가 맞고요. 비밀번호가 작동하지 않아 금고 열쇠로만 사용했다고 말씀하십니다.

 

금고 키 박스부터 공략합니다. 픽킹이라는 전문 기술을 구사해 금고 키 속통(마개)이 회전했고요.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010-2188-1300

키메이커 닷컴  화성지점 ☎​:010-6702-4266

 

 회전 응력을 가해도 금고 레버가 요지부동 꼼짝을 안합니다. 금고 내부를 볼 수 없는 상황에서 고객님이 평소 사용했던 방법을 들어보니 비밀 번호와 상관 없이 금고문이 열리는 마스타 키 방식이 적용된 모델로 판단되고요. 손상이 없거나 최소한의 타공으로 금고 열기 작업 방법을 고민합니다.

 

범일 ESD 105 개방 묘수 공략 방법을 궁리 중이고요.

 

어렵고 난도 높은 마스터 키 적용 방향으로 해정을 시도하고요. 키 속통(마개)이 회전했습니다.

 

굳게 다물었던 금고문이 열리고요. 전문 기술자는 다르다는 고객님의 칭찬 소리가 들립니다. 하하하~ 고객님 지켜보는 가운데 금고 키 박스를 교체하고요. 디지털 패드 방식의 기판 작동 여부를 확인해보니 잘 작동합니다.

 

여러 가지 인증 마크가 인상적인 범일 ESD105 금고 비밀 번호 입력 방법을 설명해드리는 것으로 분실된 금고 열기와 키통 교체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보안상 일반 열쇠처럼 많은 열쇠가 지급되는 것이 아니고 최소량만 지급되니 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범일 ESD 105 금고 출장이 완료되었고요. 화성이나 안산에서 금고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디지털 금고 키를 분실했을 때는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