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SAFE LOCK금고,안산금고출장수리,화성금고열쇠분실,금고개조열어주는곳,

안산열쇠센타 2018. 1. 15. 18:30
728x90

SAFE LOCK 금고가 잠겼을 때~

중국산 디지털 금고 배터리 방전으로 안 열릴 때~

 금고 원형 열쇠 제작으로 열기~

자동차 열쇠 전문가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추위에 건강에 유념하시고요. 오늘은 디지털 금고가 방전으로 안 열릴 때 열쇠 제작으로 열리는 과정을 살펴봅니다.

디지털 금고가 방전으로 열리지 않는다는 고객님께서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와 상담하셨고요. 단원구 신길동으로 출동했습니다. 위 금고의 특징이 있다면 건전지가 금고 내부에 있는데 비상 키를 준다는 것이고요. 고객님 금고 내부에 비상 키가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금고 비상 키로는 원형 특수 키 박스가 장착되었고요. 보통 자판기 열쇠라고 호칭하고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에도 장착되어 있으며 정보가 판독되었습니다.


확보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동 연마기를 이용해 금고 열쇠를 각인하는 과정이고요. 8단계 7개의 난도로 설계되었습니다.


금고 원형 열쇠가 제작되었고 키 회전 방향을 반시계방향으로 회전했고요. 금고 내부에 비상 키가 없습니다. ㅎㅎㅎ


고객님 많이 놀라셨는지 추가 복제를 부탁하셨고요.


쌍둥이로 복제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방전된 중국산 SAFE LOCK 디지털 금고가 열쇠 제작으로 손상 없이 개방되었습니다. 화성이나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에서 금고가 잠겼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해드리고요. 전국 어디서나 DIGTAL SAFE-SYSTEM 금고가 안 열릴 때는 열쇠 전문가 연합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도움받을 수 있고 해결도 가능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요. 해당 지역을 선택하면 가까운 곳의 열쇠 전문가를 안내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전국 자동차 열쇠 찾기▼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자동차 키 엔지지어를 안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