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화성 안산 금고열어주는 곳,디지털 금고 기술자 찾기,금고 열쇠를 잃어버렸어요,금고 비밀번호 분실

안산열쇠센타 2017. 1. 5. 16:03
728x90

디지털 금고가 잠겼을 때~

안산시, 화성시 금고 열어주는 기술자 찾기~

국가 공인 1급 열쇠 전문가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디지털 금고 비밀번호를 모를 때 금고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해결 과정을 살펴볼게요.

전국 금고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가끔 자동차 열쇠 하청을 부탁하시는 사장님께서 며칠 전부터 디지털 금고 개방에 관해 질문하시더니 오늘은 좀 도와 달라는 부탁을 하시네요.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으로 출동했고 현장 상황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금고가 오래되어 내부 물건을 꺼내는 것을 목표로 하셨고 금고가 개방 방법을 설명해 드릴 수는 없지만, 최소한의 손상으로 개방되었습니다.

 

금고 내부 모습이고 뭐 특별한 것은 없지만, 모자이크 처리하는 것이 기본 원칙이고요.

 

고객님께서 내부 물건을 확보하는 과정입니다.

 

금고 크기로 봐서 중소형으로 분류할 수 있겠고 생각보다 많은 것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금고 비밀번호 변경 버튼이고요.

 

디지털 금고 개방을 위해 이틀 동안 궁리했다는 사장님께서 금고를 수거해 사용해 보겠다고 말씀하시네요. 보시는 것과 같이 오래된 디지털 금고가 개방되었습니다. 화성시에서나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서 금고가 잠겼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를 찾으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금고가 비밀번호를 모를 때는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