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안산 금고 열어주는 곳,화성 금고가 안 열 릴 때,선일ES-035금고,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산열쇠센타 2017. 4. 25. 18:47
728x90

열쇠 전문가 블로그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오

늘은 사용하지 않아 비밀번호도 모르고 열쇠까지 분실된 디지털 금고 개방 과정을 살펴봅니다. 금고는 다이얼 방식에 따라 디지털 패드 방식과 기계식 다이얼 방식으로 구분할 수 있고요. 이틀 전부터 디지털 금고 개방에 대해 상담하셨고 화성시 서신면으로 출동했습니다.

대한민국 금고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먼지가 수북한 신일 ES-035 금고입니다. 어떻게 공략할 것인지 탐색전이 이어지고요.


고 키통을 시키려고 시도하니 비밀번호를 누르고 2~3초 안에 키 속통을 회전시켜야 개방되는 방식의 금고이고요.


금고 키 박스를 타공하는 방식과 금고 키 박스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방식 중 금고 키통을 살리는 방식으로 금고 개방을 시도합니다.


공략의 시간이 필요하고 신일 ES-035 디지털 금고가 개방되었습니다.


키메이커 닷컴 안산 본부 ☎:010-2188-1300

키메이커 닷컴  화성지점 ☎​:010-6702-4266


금고 내부를 점검하는 과정이고요. 오랜 시간 동안 건전지를 교체하지 않아 누액 발생으로 건전지 케이스가 조금 녹아내렸지만, 사용하는 데는 지장이 없도록 조치합니다.


분실된 금고 열쇠 제작 복원을 위해 키통을 분리해냅니다.


금고 키통 내부 정보를 습득해 줄 작업으로 선일 금고 분실된 열쇠를 복원 제작합니다.


일단 한 개의 금고 키가 제작되었고요.


두 개의 열쇠가 제작되었습니다.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했습니다.

신일금고 비밀번호 변경 방법: 내부에서 M 버튼 누름--->외부에서 비밀번호 6자리 누름--->스타트버튼 누름(완료)

작동방법 스타트버튼 누름--->비밀번호 누름--->스타트버튼 누름--->기계식 열쇠 작동(완료)


고객님 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설명해드렸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선일 디지털 금고가 손상 없이 열렸고 분실된 열쇠까지 현장에서 복원되었습니다. 안산이나 화성시 서신면에서 금고 열쇠를 잃어버렸거나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신일 디지털 금고가 잠겼을 때는 열쇠 전문가 단체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