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다이얼금고디지털방식으로개조,안산금고열기,화성금고키복사,금고가잠겼을때,

안산열쇠센타 2016. 11. 20. 13:22
728x90

 번호 맞추기가 어려운 기계식 다이얼 금고 디지털(전자식) 금고로 개조하기~

열쇠 전문가 집단 키메이커 닷컴 방문을 환영합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념하시고요. 오늘은 다이얼 금고를 전자식(번호 누름 방식) 금고로 개조 과정을 살펴볼까 하네요. 사실 안면 쉽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는 금고 특성상 다이얼을 네 개의 번호를 조합해서 사용하는 데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금고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출근 시각에 안산시 상록구 성포동 OO 병원으로 출동했고요. 보이는 것과 같이 비밀번호 조합이 불편하고 어려워 테이핑해서 사용했는데 다이얼이 회전해 버린 상황이고 메모해 놓은 비밀번호도 분실해 진퇴양난입니다.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했을 때는 다이얼을 그대로 둔 상태에서 기술자에게 의뢰하면 어렵지 않게 해결할 수도 있으나 혹시 열리지 않을까 해서 금고 다이얼을 돌려버렸네요.

 

금고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타공 작업이 진행되고요. 다이얼 금고 손잡이가 항복을 표시합니다.

 

금고문이 열릴 때는 꼭 입회해서 내부 물건을 확인할 것을 권장하고요. 이번에도 고객님께서 작업 과정을 지켜보셨습니다.

 

기계식 다이얼을 그대로 교체 사용할 수 있으나 다이얼 다루는 것이 어렵다는 말씀하시고 디지털 방식으로 개조를 부탁하셨고요. 전자식 개폐기가 시공됩니다.

 

사용이 편리한 디지털 방식으로 개조되었고요. 직접 작동 여부를 확인한 고객님 집 현관문 디지털 도어록을 작동하는 것과 같이 정말 편리하다고 말씀하십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비밀번호를 잃어버린 다이얼 금고 열기와 사용이 편리한 디지털 방식으로 개조 작업이 완료되었고요. 화성이나 안산시 상록구 성포동에서 금고가 잠겼을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고 전국 어디서나 디지털 방식 금고 개조 작업은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타나고 해당 지역을 선택하시면 가까운 곳의 열쇠 기술자를 안내합니다.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