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금고가잠겼을때,금고비밀번호를모를때,안산화성금고열어주는곳

안산열쇠센타 2016. 10. 2. 14:39
728x90

기계식 다이얼 금고가 잠겼을 때~

안산시, 화성시 금고 열쇠 출장 수리~

 대한민국 금고 열쇠 기술자 찾기--->www.키메이커.com <---클릭

국가 공인 1급 열쇠 센타 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휴일에 비가 내리네요. 어디 다녀올 때 없고 출동 전화도 뜸 평온한 휴일입니다. 그동안에 밀린 숙제라고나 할까요.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싶지만, 늘 수동적인 자동차 열쇠에 관한 포스팅을 하다 보니 정보는 있지만, 흥미는 없는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금고가 안 열리거나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때, 디지털 금고 비밀번호를 변경하다가 실수했을 때, 해결 과정을 살펴봅니다.

금고 열쇠는 있고 기계식 다이얼 번호가 조합된 상태에서 테이핑으로 고정해 사용하다가 다이얼이 돌아가 버렸다는 고객님이십니다. 그동안 금고 담당자가 바뀌어 비밀번호를 알 수가 없다고 말씀하시네요. 위와 같은 상황에서 어떻게든 금고를 열어보려고 시도하는데 실수로 금고 다이얼이 회전했을 때는 그대로 둔 상태에서 금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하고요.


다이얼 금고를 열 수 있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지만, 시간과 비용면에서는 최소한의 손상으로 금고를 개방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이번에 금고문이 잠겨버린 금고 다이얼 방식은 아래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다이얼이 노출된 방식인데 금고 다이얼 테두리를 보면 매립식 금고와 같이 두 개의 눈금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기술자들 사이에서는 가짜 매립식 금고라고 말하고 있고요. 저도 깜박 속을 뻔 했습니다.


최소한의 드릴이 타공작업이 진행되었고요.


고객님이 지켜보는 가운데 금고가 열렸습니다. 귀중품은 이동했고요.


금고를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수리하기 위해서는 내부를 들여다봐야겠죠~


금고가 작동하는 부분의 사진입니다. 보시기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말 그대로 단단하고 튼튼한 금고이고요. 다이얼에 손상이 발생하지 않았고 부분적으로 수리합니다.

옆에서 지켜보던 고객님 다이얼 방식은 작동하기 어려운데 디지털 방식으로 개조할 수 있는지 문의하셨고요. 오늘은 내부 물건을 꺼내는 것으로 마무리하고 결제가 나는데로 디지털 방식으로 변경을 부탁하셨습니다. 우선 열쇠로만 작독하게 조립해드렸고요. 보시는 것과 같이 다이얼 방식의 금고가 개방작업이 완료었습니다. 안산이나 화성시에서 금고가 안 열릴 때는 안산 열쇠 센타와 상담하시면 해결되고요. 전국 어디서나 금고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때는 키메이커 닷컴을 찾으시면 해결됩니다.

☆열쇠 국가 공인1급 열쇠 센타 바로 연결하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