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뉴코란도차키분실,뉴코란도차열쇠제작,안산.화성자동차키출장복사,차문이잠겼어요,

안산열쇠센타 2015. 3. 4. 16:45
728x90

봄을 시샘하는 겨울 날씨가 추위에 위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눈까지 내립니다. 빙판길 안전운전하시고요. 오늘은 쌍용 자동차 뉴 코란도 자동차 키를 분실했을 때 복원하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안산시 단원구 외곽 지역에서 소를 키우고 짬이 날 땐 포크레인 사업도 병행하신다는 고객님 역시 현장에 잘 어울리는 사륜구동 뉴 코란도를 타고 다니시네요. 내비게이션이 안내할 수 있는 곳까지 마중을 나오셨고 비 포장도로까지 들어오느라 수고했다고 말씀하십니다.

 

키로 작동한 상태를 유지했고요. 뉴 코란도 자동차 키 모양 정보를 판독해 냅니다.

 

위에서 판독해 낸 키 모양 정보를 수치화했고요. 가공하기 위해 뉴 코라도 자동차 키 재료입니다.

 

밀링기계방식을 이용해 뉴 코란도 차동차 열쇠를 각인합니다.

 

요 녀석 무지하게 순합니다. 원래는 사나웠는데 새끼를 갖고 나서부터 순해졌다고 하네요. 제가 궁금한지 외곽 지역이라 사람 볼 기회가 없어서인지 제 뒤를 졸졸 따라다닙니다. 하하하~

 

구제역 때문에 걱정이라는 고객님과 달리 평화로워 보입니다.

 

아침 햇살에 고객님 직접 따뜻한 커피를 내오셨고요. 야외에서 마시는 커피 맛은 그야말로 일품입니다. 하하하~

감사

커피를 마시는 동안 뉴 코란도 차 키가 완성되었습니다. 문짝에서 작동 여부를 확인하고요. 고객님 커피 덕분인지 한 번에 작동합니다.
슈퍼맨

 트렁크 키 박스도 작동 여부도 확인합니다. 간섭 없이 회전하네요.

 

지도 클릭으로 키메이커 닷컴 홈페이지를 방문했다는 고객님 맛있는 커피 접대에 감사의 마음으로 뉴 코란도 차 키를 추가 복제해 드렸고요. 참고로 자동차 키 재료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차종으로는 현대 자동차 아반떼XD가 있습니다.

 

 공구 가방을 챙기는데 아쉬운 듯 쳐다봅니다.

 

날이 풀리고 구제역에 대한 걱정 없이 사람 출입이 가능하면 한 번 들리라는 고객님 야외에서 구워 먹는 삼겹살이 정말 먹을만하다고 말씀하시네요. 기회가 되면 삼겹살 사 들고 친절한 고객님 댁에 가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뉴 코란도 자동차 키 복원 작업을 완료합니다.

감사

쌍용 자동차 뉴 코란도 자동차 키 각인과 작동 여부 확인은 동영상으로 담아 왔습니다.

운 좋게 한 번에 작동하네요!

하트2

안산 화성 군포 의왕에서 뉴 코란도 차 키를 분실했을 때~

 

전국 어디서나 뉴 코란도 자동차 열쇠 잃어버렸을 때~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차 열쇠 전문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728x90